거래소, 인콘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예고 外
이 기사는 2019년 11월 06일 11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팍스넷뉴스 편집국] 거래소, 인콘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예고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인콘을 불성실 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5일 공시했다. 인콘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 담보제공 계약 체결 및 정정 10건을 지연공시한 데 따른 조치다. 지정 시한은 28일까지다.


리드, 약 50억원 규모 사채 원리금 미지급 발생

리드는 50억원 규모의 원금과 약 6700만원 규모의 이자 등 총 50억6700만원 규모의 사채 원리금 미지급이 발생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상네트웍스, 엘현삼에게 211억원 규모 토지·건물 양도 계약 체결

이상네트웍스는 주식회사 엘현삼을 대상으로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의 토지 및 건물을 211억원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공시했다. 이는 자산 총액 대비 15.37%에 해당한다. 양도기준일과 등기예정일은 내년 5월4일이다. 이상네트웍스는 자산 매각의 목적에 대해 "현금 유동성 확보 및 차입금 상환을 위한 것"이라며 "유형자산 매각에 따른 처분이익 및 재무구조 개선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차바이오텍, ‘폐암세포 분리·증식’ 특허취득

차바이오텍은 ‘폐암세포의 분리 및 부유배양 기법을 이용한 증식’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6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해당 발명에 대해 "환자의 폐암조직으로부터 효과적인 폐암세포의 분리 및 증식을 위한 배양 조건 및 부유배양 기법으로 배양된 폐암세포를 이용한 환자 특이적 암치료제의 스크리닝 방법에 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