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압구정4구역 재건축 사실상 중단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1.08 11:24:49
이 기사는 2019년 11월 08일 11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압구정4구역 재건축 사실상 중단…분양가 상한제 첫 사례 [뉴시스]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 중 한 곳인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압구정4구역 재건축 사업이 사실상 중단됐다. 상한제 영향을 받은 첫 사례로 기록될 것으로 예상된다.

‘햄버거병’ 논란 강경 대응 나선 맥도날드, 조주연 사장 단장으로 대응팀 꾸려 [조선비즈]

한국맥도날드가 이른바 ‘햄버거병’ 논란이 다시 불거지자 조주연 맥도날드 사장을 단장으로 하는 대응팀을 꾸렸다. 


정부, 서비스 수출 보증제 이달 말 발표…“라인·카톡 해외 진출도 지원” [조선비즈]

라인이나 카카오톡과 같이 무형의 서비스를 수출하는 기업도 정부의 보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 컴퓨터 소프트웨어나 컨설팅 등 극히 제한된 서비스를 수출할 때만 국책은행과 무역보험공사가 보증서를 발급했지만 이제 게임이나 메신저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수출할 때도 정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FSB, 스테이블코인 규제·감독방안 검토 [주요언론]

25개국 금융당국이 모인 금융안정위원회(FSB)가 가상화폐인 ‘스테이블코인’의 국제적 차원의 규제·감독방안 마련을 검토하기로 했다.  


5인의 CEO 자리 누가 앉나? 금융권 관심집중 [주요언론]

국내 주요 금융회사들이 일제히 CEO(최고경영자) 교체기를 맞았다. 이번에는 과거와 달리 경영 실적 외에도 채용 비리 재판과 파생결합증권(DLS) 불완전 판매 파동 등 변수가 많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케이블카·산업단지…줄줄이 환경평가에 발목 [매일경제]

현 정부 들어 대형 개발사업이 환경부에 줄줄이 ‘퇴짜’를 맞은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10년간 환경영향평가에서 ‘부동의’ 판정을 받아 백지화된 사업은 설악산 케이블카 건설 등 75%가 문재인정부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소비자보호법, 징벌적 손해배상 등 빼고 논의될 듯…“100점 아니라도” [아시아경제]

금융소비자보호법안 중 징벌적 손해배상제와 집단소송을 제외하고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해외금리 파생결합상품(DLS) 피해 사태 이후에도 법안에 대한 일부 반대 의견 때문에 다시 통과가 불투명해지자 여당이 일종의 타협안을 구상한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