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해시드, 블록체인 게임사 미씨컬 게임즈 투자 外
김가영 기자
2019.11.25 17:34:52

◆ 해시드, 블록체인 게임사 미씨컬 게임즈 투자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미국의 블록체인 기반 게임 제작사인 미씨컬 게임즈(Mythical Games)에 투자했다고 25일 밝혔다. 미씨컬 게임즈는 이번 라운드에서 해시드, 자블린 벤처 파트너스, 디지털 갤럭시 등으로부터 1900만 달러(한화 약 2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시애틀에 기반을 두고 있는 미씨컬 게임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들에게는 게임 내 자산의 소유권을 제공하고, 창작자들에게는 지속적인 수익 창출의 기회를 주는 게임 ‘블랭코스 블록파티(Blankos Block Party)’를 개발하고 있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자블린 벤처 파트너스(Javelin Venture Partners)의 주도로, 해시드와 함께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스트럭 캐피탈(Struc Capital), 아본 벤처스(Avon Ventures), 알럼니 벤처스(Alumni Ventures)사 등이 공동 투자로 참여했다. 


◆ 간편결제 차이, 국제정보보호인증 ‘ISO 27001’ 획득


관련기사 more

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가 글로벌 보안관리체계 구축과 관련된 국제표준 정보보호인증 ‘ISO 27001’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ISO 27001은 정보보호 관리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표준 인증이다.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 인증으로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접근통제, 법적 준거성 등 14개 영역 114개 세부 통제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차이는 강화된 보안정책, 안정적인 정보보호 시스템 등 파트너사의 요구사항과 평가 항목이 가장 유사한 국제표준 ISO 27001을 획득함으로써 국내외 파트너사의 신뢰를 높이게 됐다고 전했다.


◆ 한빗코, 이자예치 서비스 출시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가 불닥스(Bulldax) 프로그램을 이용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비트코인(BTC) 예치 이자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빗코 회원은 보유한 비트코인을 거래소에 최소 2주에서 최대 4주 동안 예치하고 최대 연 복리 10~12% 의 이자를 지급 받게 된다. 앞으로 한빗코는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USDT의 메이저 코인에 대해서도 예치 이자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 포블게이트, 싱가포르 거래소 ‘RuiBTC’와 전략적 제휴 체결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싱가포르 거래소 ‘RuiBTC’와 양 거래소간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포블게이트와 RuiBTC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망한 프로젝트 정보 공유와 글로벌 현지화 협력,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에 대한 업무 협력 등 다각도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포블게이트는 RuiBTC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