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푸드빌, N서울타워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19.12.27 09:55:06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0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N서울타워가 2020년 첫날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해맞이 이벤트는 2020년 1월1일 N서울타워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선 럭키박스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판매한다. 럭키박스 패키지는N서울타워 전망대 티켓 1장, 타워 MD(7종 중 랜덤), 팝콘/탄산음료 교환권으로 기본 구성되며 가격은 2만원이다. 호텔 숙박권, 식사권, 영화 예매권 등 깜짝 경품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해돋이 관광객을 위해 N서울타워 내 외식 브랜드는 아침 이른 시간부터 운영을 시작하고 새해 해돋이 메뉴를 특별 운영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응원


관련기사 more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한 2020년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특수부유 8종 12개 제품을 20년째 국내 유일 생산하고 있다. 이번 하트밀 캠페인을 위해 제작한 ‘하트밀 쿠키’ 혹은 친환경 제품인 ‘하트밀 비누’를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100명에게 따뜻한 겨울의류와 매일유업 제품을 담은 ▲‘하트말 박스’를 선물한다. ▲‘하트밀 만찬’ 행사도 내년 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2020년 1월20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매일아이 사이트 내 하트밀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푸드, 소아암 환아에 3년 연속 급여 끝전 기부



롯데푸드는 올해도 급여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조성한 1300여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와 소아암 재단의 기부 인연은 올해로 3년째다. 이번 기금은 2019년 한 해 동안 임직원이 모은 670여만원에 회사가 같은 금액을 출연해 만든 1330여만원이다. 롯데푸드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은 저소득 가정 소아암 및 희귀 난치성 질환을 가진 어린이 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쿠팡, 올해 마켓플레이스 신규 입점 전년比 100% 증가



쿠팡은 2019년 한 해 동안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새롭게 입점한 판매자(셀러) 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100%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홈·리빙 및 생활용품’ 카테고리의 신규 입점이 올 한 해 가장 크게 증가했으며, ‘패션’, ‘컴퓨터·디지털’ 카테고리가 그 뒤를 이었다. 쿠팡 관계자는 “MD 없이도 공정하게 상위 노출을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 및 다양한 셀프 마케팅 툴이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을 결정하는데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하고 실제로 매출 성장에도 기여했다”며 “쿠팡의 강력한 모바일 트래픽과 최저수준의 판매수수료도 판매자가 입점을 고려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밝혔다. 


오뚜기 ‘채황’, 영국 비건 협회 인증 획득 



㈜오뚜기가 지난 11월 출시한 채소라면 ‘채황’이 영국 비건 협회인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받아 비건 제품으로 등록되었다. ‘채황’은 채식주의자들도 먹을 수 있는 라면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10가지 채소를 사용하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고기가 들어있지 않아도 맛있는 라면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디야커피,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 출시



이디야커피가 1900원이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대만식 햄앤치즈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이번 햄앤치즈 샌드위치는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만식 샌드위치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탕종식빵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빵 사이에 버터크림 소스, 치즈, 스모크햄이 들어가 깔끔하면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 한 해 동안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감자베이컨, 양송이 컵 수프 2종을 비롯해 고품질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한 크루아상과 롤케이크, 티라미수로 구성된 떠먹는 디저트 3종 등 총 14종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랄라블라 127개 매장 입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27일 H&B스토어 랄라블라 127개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레어카인드가 랄라블라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오버스머지 립틴트 10종과 ▲미니앨범 1집 3종이다. 오버스머지 립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앨범 1집은 1호와 2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키트로, 3호는 쉐딩 키트로 구성되었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1월30일까지 랄라블라 매장에선 레어카인드 전 제품을 30% 할인한다.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점, 신촌점, 사당점, 대학로점, 김포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SPC그룹, 연말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SPC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겨울나기’를 주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26일 양재 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독거노인 110가정에 쌀과 호빵 및 방한용품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SPC그룹은 2015년부터 지금까지 총 600여 가정에 5000여만 원 상당의 맞춤형 생필품을 전달해왔다. SPC그룹은 용산구‘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에도 참여한다. 2012년부터 매년 성금 기부에 동참해 지금까지 총 90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용산구 관내 취약계층의 겨울철 난방비,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오는 30일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헌혈송년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이 행사는 SPC그룹 임직원들의 헌혈증을 모아 소아암·백혈병 환아들에게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마트24, 프리미엄 품종 ‘금실딸기’ 판매



이마트24는 27일 프미리엄 딸기 품종인 ‘금실딸기(250g/6900원)’을 편의점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금실딸기는 국산 딸기 품종인 ‘매향’과 ‘설향’을 교배한 품종으로, 단맛이 강하고 과육이 단단해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금실딸기는 출하량이 많지 않아, 일반 딸기에 비해 가격이 10~15% 비싸게 형성돼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다소 비싸더라도, 확실한 맛과 품질을 통해 만족감을 얻으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화되고 있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과일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SSG닷컴, 홈클리닝 ‘청소연구소’와 제휴로 생활 서비스상품 강화



SSG닷컴은 홈클리닝 업체 ‘청소연구소’와 제휴를 통해 생활 서비스 상품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청소연구소’는 집안일을 하는 가사도우미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플랫폼 업체로 SSG닷컴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SSG닷컴 내 ‘청소연구소’ 페이지에 접속해 서비스 예약하기를 누르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하면 매니저를 지정해준다. 고객과 연락 후 매니저가 지정 주소로 방문해 청소를 진행한다. 현재 서울 전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청소시간은 평균 4시간정도 소요된다. 가격은 지역과 평수, 청소 서비스 선택에 따라 상이하며 기본 요금은 4만6200원부터 시작한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 내 ‘청소연구소’ 서비스 이용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1만원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