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CJ제일제당, 슈완스 냉동피자 판매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1.13 10:07:15

◆CJ제일제당, 슈완스 냉동피자 판매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인수한 미국 소재 냉동피자 제조사 슈완스의 대표 피자 브랜드 ‘Red Baron(레드 바론)’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드 바론’은 지난 197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정통 미국식 피자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은 이후에도 ‘딥디쉬 하와이안 치즈피자’, ‘딥디쉬 베이컨 치즈피자’ 등 슈완스의 냉동피자를 추가로 선보여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출시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는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16.7% 증량

관련기사 more

오리온은 간편 대용식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바’ 3종을 리뉴얼하고 가격변동 없이 16.7% 증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리온이 2014년부터 6년째 지속하고 있는 제품 양은 늘리고 포장재는 줄이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아워홈, 인천공항 25개 식음사업장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 인증 획득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내 운영하는 식음사업장 25개 점포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인증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위생등급제는 식약처가 위생등급이 우수한 업소에 한해 2년마다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아워홈은 지난 2017년 인천국제공항 내 외식업체 중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 이어 아워홈은 지난해 11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25개 매장에 대한 평가를 신청했으며 약 2개월의 평가 과정을 거쳐 모든 매장이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애경산업,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애경산업은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SALON de MAGIE AMPOULE TREATMEN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오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25분 롯데홈쇼핑에서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론칭 구성은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200ml 7개, 35ml 3개로 가격은 7만9800원 이며 방송 전 사전주문이 가능하다.


◆오비맥주, 설 맞이 ‘OB라거 랄라베어’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OB라거 랄라베어’ 전용잔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오비라거 355ml 12캔과 전용잔 2개, ‘랄라베어’ 스티커 1매로 구성된다. 전용잔에는 OB라거의 상징인 곰 캐릭터 ‘랄라베어’와 복고풍 글씨가 새겨져 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4만 박스 한정판으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의 대형마트를 통해 기존 12캔 패키지와 같은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EATALY) 설 선물세트’ 7종 판매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설 선물세트 7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탈리 추석 선물세트는 파스타·트러플(송로버섯)·와인 등 이탈리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올해 역대 최대 규모 정규직 600명 채용한다



맥도날드는 올해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연간 최대 규모인 600여명의 정규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먼저 맥도날드는 분기별로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공개 채용을 진행해 연간 200여 명을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의 관리이며, 외부 지원은 물론 기존 맥도날드 레스토랑 시급제 직원들도 지원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는 레스토랑 시프트 매니저직을 신설해 정규직 400명을 채용한다.


◆골든블루, 위스키 명절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는 설을 맞아 ‘가심비’를 저격한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가 선보이는 이번 명절 선물세트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위스키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비롯해 국내 1등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국내 최초 20년산 위스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등 총 3종이다. ‘골든블루’ 위스키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만98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만4800원,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7만8000원이다.


◆롯데칠성, 70년 추억담은 칠성사이다 신규 광고 선봬



롯데칠성은 가수 ‘이선희’를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70년의 추억을 담아낸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광고는 지난 1950년부터 칠성사이다와 함께한 옛 추억을 상기시키는 레트로 광고 형식으로 제작돼 칠성사이다가 늘 우리 곁에 함께 해왔으며 대한민국 탄산음료 브랜드 최초로 70주년을 맞이했다는 점을 알리고자 했다.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남성 ‘코듀로이’ 컬렉션 판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이번 시즌 남성 코듀로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듀로이는 1980~1990년대에 소위 코르덴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다 이후 촌스러운 스타일로 치부됐는데 최근 복고 열풍과 함께 다시 인기 소재로 떠올랐다. 맨온더분의 코듀로이 컬렉션은 슈트부터 재킷, 팬츠, 코트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된다. 1990년대 클래식한 뉴욕의 분위기를 반영해 빈티지하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1분기 장애인 바리스타 공개채용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올 1분기 장애인 바리스타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입사 희망자는 지원 종료일인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스타벅스 채용사이트 혹은 장애인고용포털사이트 의 간편 우리지사 채용정보를 방문해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지원자는 지원서 접수 후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입문교육과 실습을 진행한다. 매장 근무가 가능하도록 바리스타 업무를 배우는 실습은 크게 3가지로 구분돼 있다.


◆KT&G복지재단, 캄보디아·미얀마에 대학생 해외봉사단 파견



KT&G복지재단은 캄보디아와 미얀마에 각각 대학생 해외봉사단 30명씩 총 60명을 파견해 오는 17일까지 봉사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대학생 봉사단은 캄보디아 씨엠립 주 외곽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도서관 건립과 건물 페인팅 등을 진행하고 미얀마 양곤지역에서도 사원학교를 방문해 정수시설 및 화장실 건립 등 교육환경 개선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샘표 ‘토장’, 프리미엄 된장 부문 판매 1위 기록



샘표는 자사의 콩 발효 기술로 선보인 ‘토장’과 ‘백일된장’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작년 1월부터 10월까지 샘표 토장은 국내 프리미엄 된장 시장에서 점유율 33.4%를 차지했다. 이어 대상의 청정원 순창 메주콩 된장(29.8%), 샘표의 백인 된장(12.2%)이 2·3위에 올랐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신학기 맞이 ‘슈퍼스토리저’ 백팩 출시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새해를 맞아 신학기 백팩 ‘슈퍼스토리저(SUPER STORAG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든 것을 담아내다’라는 의미의 슈퍼스토리저는 최상의 수납 기능을 갖춘 백팩이다. 외부, 중간 포켓뿐 아니라 숨은 공간을 활용한 시크릿 포켓 등 총 25개의 포켓이 구성돼 크기와 위치에 맞게 다양한 목적의 수납이 가능하다. 여기에 별도의 목걸이 지갑과 파우치가 세트로 출시되어 교통카드 지갑이나 필기구 파우치를 별도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