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교촌 하반기 IPO 한다 外
정강훈 기자
2020.01.15 17:08:14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5일 17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교촌 하반기 IPO 한다 [서울경제]


2018년부터 기업공개(IPO)를 추진하던 교촌에프앤비가 늦어도 올해 하반기까지 IPO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다. 교촌은 2018년부터 IPO를 추진해왔지만 자회사 부실, 가맹점 상생 논란 등에 따라 이를 미뤄왔다.


NH투자증권, '파크원2' 품는다 [이투데이]


NH투자증권은 파크원2 입찰에서 이지스자산운용ㆍKKR 컨소시엄을 제치고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됐다. 입찰은 NH투자증권과 KKR 컨소시엄의 양강구도로 좁혀졌다. 원매자 간 제시가격 차이도 크지 않았다. NH투자증권은 9500억 원 안팎을 제시했고 KKR 컨소시엄의 경우 9300억 원 안팎을 적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more

메리츠, KKR 4조 딜 국내 인수금융 단독주선…1년 새 3번째 협업 [서울경제]


글로벌 사모펀드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가 유럽에서 진행한 대규모 인수합병(M&A) 딜에 메리츠증권이 국내 금융사로는 단독으로 참여한다. 메리츠금융그룹은 KKR이 조달하는 1조원 가량의 금액 중 2500억원을 맡았다. 메리츠증권은 지난해 KKR과 게임사 넥슨 인수전과 더불어 호주 제과업체 인수에도 연이어 참여할 정도로 관계가 돈독하다. 


금감원, DLF 세부 배상기준 공개…가감 요인은? [뉴스1]


금융감독원이 대규모 원금 손실로 파문을 일으킨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와 관련한 금융사의 세부 배상기준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당초 방침에서 물러서 이를 공개하기로 했다. 피해자가 세부 기준을 알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일방적으로 배상비율을 통보받는다는 '깜깜이 조정' 논란을 의식한 결정으로 보인다. 


대한전선, 매각 안갯속..'실적개선' 관건 [이데일리]


국내 전선업계 2위인 대한전선 매각이 교착상태에 빠졌다. 영업이익 하락으로 실적이 악화되면서 대주주인 IMM 프라이빗에쿼티(PE)가 매작 작업을 본격화하기가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일각에선 매각이 여의치 않을 경우 IMM PE가 펀드 만기 연장을 통해 매각 시점을 조율할 것이라는 얘기도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