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K이노베이션, CES 현장 영상 유튜브 공개
정혜인 기자
2020.01.20 10:00:27
누적 조회수 110만 돌파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SK이노베이션이 미국 IT·가전 전시회인 CES 2020 현장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20일 SK이노베이션에 따르면 계열사(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인천석유화학) 홍보실 막내사원 4인이 모여 구성한 팀 'SK스키노맨'이 CES 현장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개막 전에는 SK부스의 콘셉트를 소개했으며, 개막 이후부터는 SK인사이드 등 SK이노베이션의 주요 사업을 설명하는 내용을 다뤘다. SK인사이드는 SK종합화학, SK루브리컨츠, SK아이이테크놀로지 등의 미래 전기차 핵심 기술인 최첨단 배터리, 초경량·친환경 소재, 각종 윤활유 제품 등을 패키지로 묶어 만든 상품이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스키노맨들이 전시장을 방문한 경영진을 발견하고 즉석 인터뷰를 시도하며 재미를 더했다"며 "글로벌 관람객에게 다가가 SK이노베이션을 소개하고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하는 등 회사 홍보에도 열을 올렸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스키노맨은 ▲SK이노베이션 계열 사업장 소개 ▲친환경 캠페인 ▲회사 직무소개 ▲신입사원 면접 꿀팁 등을 담은 20여건 동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110만 뷰를 넘어섰다.


스키노맨들은 "영상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혁신의 최전선인 CES에서 발로 뛰며 제작한 콘텐츠가 인기를 얻는다면 보람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