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 시작
권준상 기자
2020.01.22 09:54:25
고객 초청 ‘미드나잇 파티’ 개최…전국 주요 거점 순회 전시로 고객 접점 강화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한국지엠이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레일블레이저'의 대규모 마케팅활동에 나선다. 


한국지엠은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고객 300여명을 대상으로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는 가수 선미와 래퍼 창모 등 인기 뮤지션들의 축하무대와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었다.


TV광고를 통해서는 ‘트레일’과 ‘블레이저’ 두 단어의 라임이 반복되는 후크송 형태의 중독성 강한 BGM으로 고객들에게 트레일블레이저를 각인시키고 있다.


고객 접점 강화에도 나선다. 한국지엠은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승하는 전문 카매니저로부터 차량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과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