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휠라, '2019 앤워어드(&Award)' 패션 부문 그랑프리
이호정 기자
2020.01.23 09:10:00
재기 발랄한 콘텐츠로 SNS상 화제, 세대 간 화합과 소통 도모

[딜사이트 이호정 기자] 휠라(FILA)는 브랜드 고유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 2019'가 지난 17일에 열린 '2019 앤워어드(&Award)' 패션부문에서 최고 우수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지털 미디어 관련 시상식이다. 수상은 총 2개 부문,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까지 총 3단계로 이어지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휠라 우리반 [찍었]S는 10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휠라 고유의 스쿨 이벤트.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2017년부터 전개해 왔다. 10대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사진과 영상은 매해 10대들은 물론 SNS상 크나큰 화제를 모으며, 업계 내 스쿨 이벤트의 효시를 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해당 이벤트에 전국 중고등학교에서 영상 146건, 사진 171건을 응모했다.


휠라 관계자는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10대들과 특별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펼친 우리반 [찍었]S가 그랑프리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휠라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 우리반 [찍었]S 2019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제작된 바이럴 영상은 지난해 5월 공개돼 TVCF가 선정한 신선한 CF 1위, TVCF 크리에이티브 100선, 베스트 CF 6위에 오르는 등 예고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