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라임 쇼크' 신한지주, 긴급 이사회 열어 논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1.27 17:13:28
이 기사는 2020년 01월 27일 17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라임 쇼크' 신한지주, 긴급 이사회 열어 논의 [머니투데이]

신한금융지주가 라임자산운용 사태와 관련해 은행과 증권 등 자회사들에 미칠 영향과 고객 대응, 법적 조치 등을 살펴보기 위해 긴급 이사회를 소집했다.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 등 계열사들의 환매중단과 대출(TRS,총수익스와프) 계약을 그룹 차원에서 들여다 볼 필요가 있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금융위 "'우한폐렴' 금융시장 영향 점검" [주요언론]

금융위원회는 27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산에 따른 금융시장 영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3기 신도시 덕에 땅값 쑥…하남·과천 땅값 상승률 전국 최고 [주요언론]

3기 신도시를 등에 업은 경기도 하남시 땅값이 지난해 전국에서 가장 많이 올랐다. 하남시와 함께 3기 신도시로 지정된 경기도 과천시 땅값 상승세도 전국에서 세 번째로 높다.


사모펀드, 또 환매연기…알펜루트운용 내일부터 중단 [매일경제]

전체 9000억원 가량의 수탁고를 운용하고 있는 사모펀드 운용사인 알펜루트자산운용이 일부 메자닌 펀드에 대해 환매연기에 돌입한다. 작년 9월 라임자산운용의 테티스 펀드가 환매연기된 이후로 대규모 환매연기 사례가 나온 것은 두번째다. 환매연기에 들어갈 금액은 최대 400억원대로 추정된다.


'또 18년간 담합' CJ대한통운·세방·동방 등 400억 과징금[주요언론]

공정거래위원회가 CJ대한통운, 세방, 동방 등 물류회사의 담합을 또 적발했다. 최근 5개월 동안 네 번째다. 물류회사들은 종전 자신이 기록한 '최장기간(18년) 담합'과 동일한 기록을 다시 수립하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관련기사 more
'비은행부문 확대' 신한금융, 2년 연속 순익 3조 돌파

'초범이 재범된다' 법령위반 VC, 절반이 재범(再犯) [파이낸셜뉴스]

법령위반으로 시정조치나 경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법령위반을 하는 업체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다. 27일 중소벤처기업부와 벤처캐피털(VC)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법령을 위반한 8개 VC 중 절반(4개)은 지난 2017~2018년에도 법령을 위반한 사실이 밝혀졌다.


글로벌 큰 손 참고서...국내 PEF '프레킨보고서' 나온다 [서울경제 시그널]

우리나라의 주요 사모펀드(PEF)를 대상으로 한 프레킨(Preqin) 보고서가 나온다. 프레킨 보고서는 글로벌 큰손(LP)들의 사모투자 참고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