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넷마블, 배틀로얄 MMORPG ‘A3:스틸얼라이브’ 출시
김경렬 기자
2020.03.12 16:52:13
사전 다운로드 양대마켓 인기 1위…내달 3일까지 이벤트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넷마블이 ‘A3:스틸얼라이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3: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넷마블 자체 PC 지식재산권(IP)인 ‘A3’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재해석한 타이틀이다.


이번 게임은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로 넷마블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A3:스틸얼라이브는 전일 사전 다운로드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등극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양대 마켓을 석권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융합장르 게임으로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A3:스틸얼라이브가 금일 출시됐다”며 “그간 이용자분들이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와 콘텐츠로 장기간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에서는 오는 4월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7일 연속 접속하면 5성 소울스타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인 이상 길드의 장에게는 50만 다이아 및 길드 경험치 1000을 지급하는 '길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간 전투력 상위 이용자에게는 게임재화를 제공함은 물론, 배틀로얄 참여 수 및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more

A3:스틸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