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동원F&B, "면역력 강화엔 상위 3% 홍삼"
전세진 기자
2020.03.24 16:59:51
첨가물無 100% 홍삼 농축한 '천지인 홍삼정 명작'…100g 기준 11만원 합리적 가격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동원F&B가 홍삼 10뿌리를 농축해 담은 프리미엄 제품 '천지인 홍삼정 명작(名作)'을 선보였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6년근 지삼급 홍삼만 엄선해 다른 첨가물 없이 온전히 물만 사용해 추출한 100% 홍삼 농축액이다. 지삼(地蔘)은 외형과 조직치밀도, 표면 상태 및 색상 등의 품질이 상위 3%에 속하는 최고 등급의뿌리삼을 말한다. 


진하게 달여진 만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사포닌과 산성다당체 유효 성분 함량도 극대화됐다. 아울러 일일 권장섭취량 3g당 홍삼의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21mg에 달한다.


동원F&B는 이번 제품의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웠다.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100g 기준 약 11만원인 반면, 경쟁사 제품은 29만원여다. 가성비 측면에서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셈이다. 

관련기사 more

동원F&B 관계자는 "천지인 홍삼정 명작은 바쁜 일상으로일일이 건강을 챙기기 힘든 현대인들이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활력 도우미"라며 "하루 한 번 물에 타서 마시거나,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 떠먹으면 홍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은 물론 홍삼의 유효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기능 성분 함량과 가성비를 고려하면 '천지인 홍삼정 명작'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천지인 제품군엔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홍삼정 미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홍삼정 예작'이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