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百, ‘4대 패션그룹 페어’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3.25 08:09:22

◆롯데百, ‘4대 패션그룹 페어’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2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국내 패션회사인 한섬·삼성물산·바바패션·대현과 함께 봄맞이 행사인 ‘4대 패션그룹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타임 ▲랑방컬렉션 ▲시스템 ▲구호 ▲빈폴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등 4대 패션그룹의 3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남종석 롯데백화점 여성패션팀장은 “봄 시즌이 시작됐지만 신상품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의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협력사들의 신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국민 응원 기획전 열어



홈플러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국민 응원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선식품에서부터 생활용품,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진행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신선 농가들을 돕고 장바구니 물가부담도 낮추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생필품 공급과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세븐일레븐 ‘라스트오더’, 누적 판매량 14만개 돌파



세븐일레븐은 지난 2월 개시한 ‘라스트오더’현재 누적 판매량이 14만여개에 달했다고 밝혔다. 라스트오더 서비스 운영을 통한 전체 폐기 절감액은 매가 기준으로 3억5000만원이다. ‘라스트오더’는 롯데 엑셀러레이터의 스타트업 펀드투자 우수기업인 ‘미로’가 개발∙운영하는 유통기한 임박상품 거래 플랫폼으로 지난 2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서비스다. 현재 대상 품목은 도시락, 삼각김밥, 김밥, 유음료 등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짧은 약 330여개 상품이다.


◆GS25, 프리미엄 냉동상품 선봬



GS25는 냉동간편식품의 신장 트렌드에 맞춰 식품전문기업 풀무원과 손을 잡고 프리미엄급 냉동제품 2종(‘유어스짬뽕육즙만두150G’,‘유어스점보핫도그100G’)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어스짬뽕육즙만두150G’는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과 돼지고기가 함유됐으며 ‘유어스점보핫도그100G’국내산 돈육과 숯불구이 직화 소스가 더해졌다.


◆네파, 고어텍스 방수 자켓 바스토 출시



네파는 비와 바람 속에서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방수자켓 바스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스토는 네파의 스테디셀러 방수자켓으로 친환경적인 리사이클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스토에 적용된 고어텍스 팩라이트 쉘 원단은 고어텍스만의 뛰어난 방수와 투습 기능은 유지하면서 무게를 15%가량 줄여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갤러리아百, 27일 ‘고메이494 한남’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7일 서울 한남동에 ‘고메이494 한남’(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메이 494’는 갤러리아가 지난 2012년 압구정동 명품관에 선보인 프리미엄 식품관으로 국내 최초로 셀렉트 다이닝과 그로서런트 (Grocery+Restaurant)를 동시에 선보인 푸드 부티크다. ‘고메이 494 한남‘은 기존 ‘고메이 494’의 미식(Fine Dining)에 ▲화제성 있는 F&B 브랜드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한남동의 지역적 특성과 고급 주거 환경에 맞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IP시설인 ‘메종 갤러리아 등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가 결합된 ‘파인 리빙(Fine Living)’이라는 콘셉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마트24, 수입과자 특화매장 1200점까지 확대



이마트24는 200여개 수준인 수입과자 특화매장을 1200개 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수입과자 특화매장에서는 생미쉘 갈라떼(프랑스), 마약 옥수수콘 스낵으로 불리는 엑스콘(스페인), 미주라 비스킷(이태리) 등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오세아니아 등의 세계 유명과자 200여종을 만날 수 있다. 상품 가짓수로는 편의점업계 최대 규모다.


◆아디다스, 대구지역 의료진에 마스크 1만장 기부

아디다스 코리아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와 피해 극복을 위해 대구 지역거점병원에 N95 방역용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코로나19 감염 환자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대구의료원과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의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의료 현장에 필요한 N95 방역용 마스크를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