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진에어, '백일후愛 떠나는 여행' 이벤트
권준상 기자
2020.04.20 11:21:38
제재 해제 기념…기내서 작성한 엽서 100일 후 원하는 주소지로 발송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진에어가 고객 감사 이벤트 ‘백일후애(愛) 떠나는 여행’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백일후愛’는 기내에서 탑승객이 작성한 엽서를 100일 후에 원하는 주소지로 발송해주는 특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에어 국제선 취항지 중 가고 싶은 여행지와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 왕복 항공권(1인 2매, 10명) ▲사전 초과 수하물 5kg 무료 쿠폰(10명) ▲배럴핏 레깅스(50명) ▲아로마티카 라벤더 릴렉싱 마사지 바디오일(100명) ▲배럴 온라인 스토어 20% 할인 쿠폰(200명)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외 모든 참여자에게는 진에어 전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진에어가 준비한 감사 선물은 다음달 13일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지난 행정 제재 기간 중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안전과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 받는 항공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