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제일제당, 어묵제품 리뉴얼로 시장 선점 나선다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5.11 10:07:48

◆CJ제일제당, 어묵제품 리뉴얼로 시장 선점 나선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CJ제일제당은 '삼호 부산어묵'과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의 맛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삼호 부산어묵 골-드'는 알맞은 온도에서 두 번 튀겨 부산어묵 특유의 노릇노릇한 외관을 구현했다. 연육 배합비를 최적화해 맛 품질을 개선, 정통 부산어묵의 맛을 살렸다. 편의점 대표 용기형 제품인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은 어묵 5종과 곤약에 무를 추가로 넣어 더욱 깊고 시원한 국물 맛을 살렸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CJ더마켓이나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호 부산어묵 골-드'가 2180원(315g),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은 2700원(360g)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서 ‘삼호어묵 오뎅한그릇’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1985년 출시 이후 어묵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이끌며 시장 성장을 주도해온 만큼,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으로 다시 한번 시장의 부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브랜드 라네즈가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이다.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이다.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으로 면도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more

◆애경산업,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스킨 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진정 성분과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민감한 피부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비자 진정 수분 크림'(BIJA CALMING CREAM)을 출시했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비자나무씨 오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플로우 독자 성분인 '플로우 진정 케어 콤플렉스'(FFLOW Calming Care Complex™)와 '오일수'(Olisoo)를 담았다. 또한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48시간 보습을 도와주며 큰 일교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플로우 비자 진정 수분 크림은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홈술족 겨냥 독일 정통 맥주 기법의 '브라우하우스' 2종 출시 



홈플러스는 독일 정통 기법으로 만들어 집에서도 맥주 본고장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브라우하우스'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플러스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 상품은 약 400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데닝호프(Denninghoffs) 양조장에서 제조됐다. 이번 신상품 2종 중 '필스너'의 경우 반짝이고 밝은 황금색과 부드러운 하얀 거품이 일품이다. '바이젠'은 밀맥주 특유의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 길게 남는 여운이 매력적이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전국 140개 매장에서 6캔 9900원(1캔 1800원)에 판매한다.


◆롯데푸드,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진행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1일 11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염병에 특히 취약한 임산부인 만큼 철저한 비대면 육아교실을 운영한다. 육아교실은 21일 11시부터 1부 강의와 2부 경품추첨으로 나누어 1시간 가량 진행된다. 1부는 한양여자대학교 황윤숙 교수가 '엄마의 충치는 아기의 충치'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2부에서는 라이브 추첨을 통해 베이비 룸, 아기 띠, 유모차, 아기 소파, 낮잠 이불, 역류방지 쿠션, 베이비 유산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오, '할인티켓' 서비스 신규파트너사 '중개수수료 0% 혜택' 제공



위메프오가 '할인티켓' 서비스에 신규 입점하는 파트너사들의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올해 말까지 중개수수료 0% 정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할인티켓 서비스는 내 주변의 맛집과 뷔페, 뷰티, 레저·키즈, 생활·여가, 해외 입장권, 제주 이용권 등 다양한 분야의 매장 티켓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파트너사는 위메프오 할인티켓 서비스에 신규 입점해 정가의 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면 중개수수료 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주는 플랫폼에서 매장 홍보, 특정메뉴 및 특정시간 할인, 전메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수 있다.


티몬, 보복소비 나선 고객 위해 '특가위크' 진행



티몬은 11일부터 17일까지 1주일간 '특가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가위크는 5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 퍼스트위크에 이은 5월의 두번째 특가 주간행사다. 티몬의 지난 5월 퍼스트위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6% 상승했다. 특가위크 동안 티몬 유료 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특가상품 및 일반상품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을 매일 1개씩 증정한다. 일반 고객에게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의 블랙 쿠폰과 매일 1회의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최저가 쇼핑 기회도 다채롭게 제공된다. 11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어택에서는 막스마라 티셔츠·청바지를 최대 56% 할인된 균일가 21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