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SSG닷컴, 쓱페이 사업 통합 운영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6.01 10:51:27

◆SSG닷컴, 쓱페이 사업 통합 운영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SSG닷컴은 신세계I&C로부터 SSG페이 사업 부문을 양수 받아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SSG페이는 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지난 2015년 7월에 론칭했다. SSG닷컴은 이번 통합으로 자체 마일리지 'S머니', 'S포켓'을 SSG페이 선불 결제 수단인 'SSG머니'로 일원화해 운영한다. 'SSG머니'는 SSG닷컴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1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광양시와 '매실청 만들기' 후원 진행


관련기사 more

CJ제일제당은 지난 29일 광양시와 함께 성인 장애인 평생 교육 기관인 '장애인 참배움터(부산 금정구 소재)'에 매실청을 만들기 위한 설탕, 올리고당과 매실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원 물품은 백설 설탕 300kg, 백설 올리고당 36kg과 매실 300kg이다. '장애인 참배움터'에서 교육을 받고 있는 장애인들이 직접 매실청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후원자들에게 전달해 감사의 의미를 표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모두를 위한 실용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를 이달 1일 정식 론칭했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연령에 관계없이 바르기 좋은 텍스처를 구현하고, 성별에 구애 받지 않는 간결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신규 실용주의 브랜드다. 이너프프로젝트 7가지 신제품 모두 비건 프렌들리(Vegan-Friendly)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이너프프로젝트 수분 크림은 일반적인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24시간 기준으로 약 1.5배 자생 효능이 뛰어난 베타-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본연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너프프로젝트는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 단독 론칭하여 구매할 수 있다. 


SK매직, SK텔레콤 T월드 매장에 '브랜드 체험존' 오픈



SK매직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브랜드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매직 브랜드존'은 누구나 부담 없이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아,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3D 돌기볼 안마의자 등 SK매직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장서 제품 상담,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하다. 이번 오픈 한 SK매직 브랜드존은 천호사거리점, 불광중앙점, 웨스톰돔점 3곳이다. SK매직은 오는 6월까지 당산역점과 수원영통점을 포함해 총 5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로드 트립' 프로모션 실시



롯데호텔이 '롯데호텔 로드 트립(Road Trip)' 프로모션을 오는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호텔 로드 트립 패키지로 투숙 시 1박당 소정의 스탬프가 적립된다. 총 10개의 스탬프를 적립하면 1박 무료 숙박이 제공된다. 로드 트립 패키지의 1박당 스탬프 수는 롯데호텔의 4개 호텔 브랜드별로 각기 상이하여 국내 소재 호텔 기준 시그니엘 3개, 롯데호텔 2개,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의 경우 1개씩 제공된다. 롯데호텔의 해외 체인 호텔 투숙 시에는 브랜드와 상관없이 1박당 스탬프 1개가 제공된다. (단, 롯데리조트 및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사마라,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 제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만이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드 트립 패키지를 예약 및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코웨이, 에어매칭필터 서비스 강화 나선다 



코웨이가 오는 6월부터 코웨이는 에어매칭필터가 탑재된 공기청정기 대상으로 기존 계절에 기반해 맞춤형 필터를 제공하던 방식에서 고객이 직접 필터를 선택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어매칭필터 신청은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제공하는 관리 서비스 완료 후 제공되는 알림톡 내 '다음 방문 시 에어매칭 필터 직접 선택하기'를 클릭 해 원하는 필터를 선택하면 다음 관리 서비스에 해당 필터로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카카오톡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코디 방문 시 신청하면 다음 방문 시 교체 가능하다. 에어매칭필터는 2달마다 교체 가능하다.


롯데제과 퀘이커, 광고모델로 백종원 발탁


롯데제과가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광고 모델로 요리연구가이자 방송인 백종원을 발탁했다. 백종원은 음식 관련 정보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높은 방송인으로, 음식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다. 퀘이커는 최근 주 판매 루트를 온라인으로 변경하며 1~5월 온라인에서만 전년비 400% 신장한 약 15억원을 판매했다. 퀘이커는 백종원과 함께 공동으로 개발한 3종의 오트밀 레시피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광고는 이달 중 유튜브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