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CJ 임직원, 소외계층 아동 위한 '핸즈온' 봉사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6.25 09:51:01

◆CJ 임직원, 소외계층 아동 위한 '핸즈온(Hands-On)' 봉사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CJ그룹은 최근 임직원 2000명이 전국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핸즈온(Hands-On)'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CJ 임직원들은 '반제품 DIY 키트'를 활용해 아동용 면마스크 500개, 영유아용도서 500권, 저소득·미혼모 청소년을 위한 면생리대 500개, 시각장애 아동 대상의 점자책 500권을 만들었다. 해당 제품은 7월초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전국 공부방, 미혼모자시설 등에 전달된다.


◆오리온, '마켓오 감자톡' 출시


관련기사 more

오리온은 감자 원재료의 맛과 식감을 강조한 신제품 '마켓오 감자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켓오 감자톡은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의 감자스낵으로 밀가루 첨가 없이 감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감자 풍미를 극대화했다. '허브솔트맛'과 '매콤달콤맛' 총 2종으로 구성했다.


홈플러스, 프리미엄 '시그니처' 애견 간식 출시



홈플러스는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PB 애견 간식 '시그니처 리얼 100' 1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견의 체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신선한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자연 그대로 건조한 수제 간식이다. 홈플러스는 간식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7월15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리얼 100' 전 품목 2+1 행사를 열고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빙그레,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 활용한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 출시



빙그레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래핑카우를 사용한 가공유 신제품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에 래핑카우를 직접 첨가하여 깊은 맛과 부드러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한 개당 래핑카우 2조각에 해당하는 칼슘을 함유했다. 29일부터 G마켓에서 먼저 판매하며 추후 11번가 등 온라인몰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25일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개월간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R&D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3개 스타트업(심플렉스·파이퀀트·바른)을 공동연구 및 제품개발을 위한 우선 협력 기업으로 최종 선정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스타트업과 기술 라이센싱, 공동 연구, 혁신 제품 공동 개발 등의 구체적인 협력방안에 대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마트, 국산 생오징어 할인 행사 


이마트가 25일부터 7월1일까지 일주일간 국산 생오징어(100g 내외) 5마리를 7900원에 선보인다. 한 마리당 가격이 1580원으로 작년 6월 이마트 오징어 평균 판매 가격이 마리당 3280원인 것을 고려하면, 약 51%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코웨이, 'AIS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오는 8월까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으로 사용성을 강화한 코웨이 아이스(AIS) 정수기(CHPI-7510L/CPI-7510L)와 AIS 정수기 스파클링 (CPSI-8510L)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8월까지 신제품 AIS 정수기와 AIS정수기 스파클링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百, 압구정본점서 국내 최초 예거 르쿨트르 한정판 시계 판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일까지 압구정본점 2층 예거 르쿨트르 매장에서 국내 최초로 '랑데부 소나티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랑데부 소타티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에서 모델별로 8점만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격은 1억원대다.


CJ올리브영, 27일까지 '올리브영데이'서 최대 60% 할인 



CJ올리브영이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 테이스트(Beauty Taste)' 콘셉트의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선케어 및 데오드란트를 비롯해 셀프네일용품과 헤어·바디용품 등 1000여 개의 상품을 선별해 CJ ONE 회원에 한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교촌치킨, 군부대 내 장병에 치킨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부천예비군관리대대 장병 80명에 교촌 치킨메뉴 및리얼치킨버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후원은 모두 어려운 시기에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위로하고 사기를 증진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콜릿 담은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 가나초콜릿 원료인 가나산 코코아 매스를 그대로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가나초코와 치즈, 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가격은 2300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