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마트, 경단녀 일자리 창출 나서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03 10:15:41

◆롯데마트, 경단녀 일자리 창출 나서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아이 돌봄 앱 서비스인 '째깍 악어'와 함께 오는 4일부터 28일까지 경력이 단절된 여성과 육아 관련 전공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악어 강사 모집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째깍 악어'는 아이 돌봄 서비스 앱으로 육아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개인 검증과 교육을 마친 선생님을 연결해주는 O2O 플랫폼이다.


◆아이파크몰, 면세 상품 2차 판매 실시


관련기사 more

아이파크몰이 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의 면세상품 2차 판매를 시작 한다. 이번 면세 상품 판매는 '미드나잇 면세상품 쇼핑'이라는 명칭으로 3일부터 12일까지 총 10일간 '아이파크몰 온라인몰'에서 오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대표 명품 브랜드로는 '펜디', '지방시', '끌로에', '토즈' 등 1차 판매 상품 리스트에 추가적으로 '겐조', '모스키노' 브랜드가 추가 돼 총 10개 해외 명품 브랜드의 200여 가지 품목을 만나 볼 수 있다.


◆쿠팡, '2020 패션 마켓' 진행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 '홈캉스 렌탈 DAY' 진행



NS홈쇼핑은 고급 호텔 숙박권의 행운 찬스를 제공하는 '홈캉스 렌탈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4개의 렌탈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총 17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은 Junior Suite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옥션,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 출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가격은 3만89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자이언트 펭tv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상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GS샵, 라마다 프라자 호텔·어트랙션 4종 판매



GS샵은 오는 5일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여수의 '라마다 프라자 여수호텔' 숙박권과 '어트랙션 4종'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숙박권은 2인 1실 기준이며, 조식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숙박권은 성수기 기간을 포함해 7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어트랙션 4종'은 해상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유월드 루지 3회권, 한화 아쿠아 플라넷, 미남크루즈(주/야간권) 등 여수를 대표하는 즐길 거리 4종으로 구성됐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프리티 2종 출시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와 프리티 2종으로 구성됐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위메프 "인천 5성급 호텔 2만9900원"



위메프가 인천 지역 1~5성급 호텔 숙박권을 최대 94%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이중 5성급 호텔은 △한옥호텔 경원재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5곳이다. 조식 포함 1박 숙박권(2인실)을 2만9900원에 판매한다. 4성급 하버파크호텔, 인천로얄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과 3성급 호텔 에버리치, 호텔 원티드는 1만9900원이다. 프리미어스, 센트럴플라자호텔, 인천공항호텔 등 1~2성급 호텔은 9900원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됐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작년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비비큐, 가맹점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 도입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가맹점 대상 물품대금 결제전용카드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는 가맹점들이 본사로부터 각종 물품을 구매할 때 현금결제만 가능해 구매 때 마다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확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현금 외에 결제전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도 선택할 수 있어, 패밀리들의 매장 운영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시즌2'는 '수퍼 파파스' 등 파파존스 피자 최강자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레전드 세트'와 '베스트 세트'로 구분됐다.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원 할인돼 6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교촌치킨, 트렌드리더스 해단식 진행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1기 트렌드리더스 신메뉴 아이디어 및 마케팅 방안 제안 보고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교촌 오산 본사에서 진행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해단식에서는 트렌드리더스 1기 활동 소개 및 팀 별 신메뉴 제안 PT를 진행하고 우수 활동팀에게 특별 포상을 수여했다. 교촌 트렌드리더스 1기는 지난 4개월 간 치킨 또는 최근 트렌드 이슈에 대한 메뉴 트렌드 제안하고 교촌치킨 마케팅 이슈관련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시켜준다는 설명이다.


◆파리크라상, 한국에너지공단과 동반성장 업무협약 체결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한국에너지공단과 대·중소기업 간 온실가스 감축 및 에너지 절감 상생 협력을 위해 '2020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리크라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에너지 동행사업 협력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기반 강화를 위한 정보와 의견 교류 등을 실천하며 에너지 절약 사업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