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보존, 바이오 벤처캐피털 이후인베스트먼트 인수 外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1시 2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비보존, 바이오 벤처캐피털 이후인베스트먼트 인수 [주요 언론]

신약개발 바이오 업체 비보존은 K-바이오 신약개발 시장을 견인하기 위해 벤처캐피털 이후인베스트먼트의 지분 100%를 인수,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6일 밝혔다. 비보존은 이후인베스트먼트 인수를 통해 기업형 벤처캐피털(CVC)을 통한 오픈이노베이션을 적극 실천해 나갈 방침이다. 또 비보존의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의 성공을 이어갈 추가 파이프라인 확대까지도 목표로 하고 있다.


중기부, 추경 3.6조 확보.."포스트 코로나 대응" [주요 언론]

중기부는 6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제 위기 조기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에 대응하기 위해 국회 심사에서 2020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3조6114억원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경에서는 최근 성장세가 가파른 비대면 분야의 청년 창업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 증액됐다. 또 코로나19에 따른 피해 소상공인에게 안정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전통시장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기 위한 사업 등이 추가로 반영됐다.


SKT,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2G 종료…011·017 역사 속으로

011과 017 등으로 시작하는 SK텔레콤의 2G 이동통신 서비스가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종료된다. 6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날 강원도, 경상도, 세종시, 전라도, 제주도, 충청도(광역시 제외)부터 2G 서비스를 중단한다. 장비 노후화가 심한 지역부터 단계적으로 폐지해 비수도권 도에서 광역시, 수도권, 서울 등으로 종료하는 방식이다.


CJ오쇼핑, 판촉비 납품업체에 전가…대법원, 과징금 42억 확정

CJ오쇼핑이 납품업자들에게 판매촉진 비용을 전가하는 등의 행위로 부과받은 40억원대 과징금 처분이 대법원에서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노태악 대법관)는 CJ오쇼핑이 공정거래위원회를 상대로 낸 시정명령 및 과징금납부명령 취소 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