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11번가, 제주항공권 등 타임딜 최대 60% 할인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7.10 09:36:21

◆11번가, 제주항공권 등 타임딜 최대 60% 할인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11번가는 오는 11일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11번가 선보이는 특가상품 수량은 8만여개다. 최근 수요가 높아진 제주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무형상품부터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까지 각 카테고리 별로 7~8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인기 상품들로 엄선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5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캠페인' 진행


관련기사 more

CJ올리브영은 오는 12일 '말랄라의 날'을 맞아 7월 16일까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말랄라의 날'은 유엔(UN)이 2014년 최연소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여성 인권 운동가 말랄라 유사프자이의 뜻을 기려 소녀교육 문제를 공론화하기 위해 지정한 기념일이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014년부터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네스코와 손잡고 소녀교육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를 통해 소녀들이 자신의 삶을 개척하고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SPC 파리바게뜨, 디저트 케이크 3종 출시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디저트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디저트 케이크 3종은 ▲초콜릿 브라우니 위에 벨기에식 초콜릿 케이크 시트와 흰색 가나슈, 생크림을 올린 '스노우 화이트 초코 케이크' ▲이탈리아식 정통 쿠키에 마스카포네 치즈를 얹은 '클라우드나인 티라미수' ▲끼리(Kiri) 치즈로 만든 치즈 케이크 시트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더한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다.


◆이마트24, 초복 맞아 보양식 2종 선봬



이마트24는 오는 16일 초복을 앞두고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5300원)과 '초계샌드위치'(2400원) 등 보양식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훈제오리&주꾸미볶음 도시락은 오리와 주꾸미를 한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도시락이다. 담백한 훈제오리와 매콤한 주꾸미볶음, 무쌈, 버섯볶음 등 4가지 반찬으로 구성됐다. 초계샌드위치는 겨자소스와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닭가슴살샐러드와 양상추, 오이를 넣었다.


◆위메프, 11일부터 13일까지 타임딜 행사 진행



위메프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위메프데이'를 열고 '슈퍼위메프데이', '타임딜' 코너에서 커피머신,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타임딜은 매일 0시, 2시 및 8시부터 22시까지 2시간마다 10번 오픈한다. 타임별 3개씩 총 90개를 특가에 판매하한다. 주요 상품은 ▲로레알 파리 브릴리언트 시그니처 9900원 ▲오쿡 닭가슴살 핫바 70g 3+1팩 2900원 ▲시크릿데이 생리대 블랙 중형 16P 1+1팩 3900원 ▲다우니 섬유유연제 3통 1만1900원 등이다.


◆남양유업,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 인스타 토크쇼 진행



남양유업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서초아이누리한의원 황만기 대표원장이 다른 산모교실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산모들의 한의학적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로 개그맨 한상규가 MC를 맡아 진행이 된다. 강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건강관리'다.


◆팔도, 공유주방 활용 비대면 팝업스토어 '팔도밥상' 론칭



팔도는 F&B 마케팅 전문기업 제스트앤과 협업해 '팔도밥상'을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팔도밥상'은 배달전문식당 콘셉트의 비대면 팝업스토어다. 판매 요리는 모두 자사 소스 제품인 '팔도비빔장'을 활용해 만들었다. 팔도는 이번 론칭을 통해 '팔도비빔장'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향후 '팔도밥상'의 인기메뉴를 간편식 상품으로 연계할 방침이다. '팔도밥상'의 대표 메뉴는 '팔도 시그니처 메밀비빔면'과 '팔도 시그니처 산채비빔밥'이다.


◆남영비비안,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노와이어 세트 4종 선봬



비비안은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첫 제품 '러블리 앤 컴피(Lovely and Comf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첫 선을 보이는 '러블리 앤 컴피'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탈리(이수정)와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런칭한 것은 남영비비안 창립 이래 첫 시도이다. 이번 출시하는 '러블리 앤 컴피'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노와이어 브래지어 세트 4종으로 구성됐다.


◆삼양식품, 故전중윤 창업주 6주기 맞아 3억원 상당 제품 기부



삼양식품은 창업주인 故전중윤 명예회장의 6주기를 맞아 7월 한달 간 삼양원동문화재단과 함께 소비자가 기준 3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삼양식품과 삼양원동문화재단은 전국의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에 라면, 간편식, 유제품 등 제품 7900박스를 기부하며 각 단체를 통해 해당 지역 내 아동,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신공장 설립을 추진하고 있는 밀양시에는 삼양라면 600박스를 비롯한 제품 1000박스를 지원했으며 추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다.


◆CJ더마켓, 김천 포도 선봬



CJ제일제당은 자사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7월에 만나는 달콤함! 인생 포도' 기획전을 통해 경북 김천의 샤인머스캣 포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샤인머스캣은 당도가 높기로 유명하며 씨가 없어 껍질째 먹을 수 있는 품종이다. 가격은 5만8900원(1.5kg 내외 기준)이다.


◆하이트진로, '요즘 쏘맥 굿즈전' 진행



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요즘 쏘맥 굿즈전'을 개최하고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상품을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13일에는 한방울잔 시리즈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14일에는 테라홈쏘맥잔(2개)과 테라 미니박스 오프너 (2개) 세트 1000개를, 15일에는 러기지택과 스티커 세트(1000개)를 판매한다. 16일에는 두꺼비 슬리퍼 세트를 남녀 각각 1000개씩 준비했다. 마지막 17일에는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피규어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매일유업, 우유팩 재활용 활성화 사업 동참



매일유업은 자사가 운영하는 카페 폴 바셋이 종로구청의 우유팩 재활용 사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폴 바셋이 매장에서 버려지는 우유팩을 전용 수거함에 분리 배출하고 종로구는 이를 수거해 재사용하는 게 골자다. 우유팩 수거함을 통해 수거된 우유팩은 가공단계를 거쳐 휴지를 비롯해 펄프가 사용되는 다양한 형태로 재생산된다.


◆빙그레, 세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 출시


빙그레는 3가지 원료로 만든 요플레 'Only3 플레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요플레 only3는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 국내산 원유 단 세 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플레인 요거트다. 다른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고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최소한의 원료로만 발효해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다.


◆풀무원,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퍼팩' 론칭



풀무원건강생활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퍼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퍼팩은'퍼스널 원팩'(Personal One Pack)의 약자로 개인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하루 1팩으로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퍼팩'은 풀무원건강생활 소속 영양사가 개인의 건강상태, 생활습관, 체성분 분석, 유전자 검사 등을 참고해 고객과 면담을 진행한 후 적절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소비자는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적정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운동과 함께 대사력을 높이고 체지방,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녹차추출물(카테킨), 비타민C, 아연, 칼슘, 클로렐라,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오비맥주, '덕분에 챌린지' 동참



오비맥주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국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환자 치료로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게재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