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지속가능기업 선포 外

◆삼성물산 패션, 지속가능기업 선포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가능기업으로서 거듭나고자 협력사와 의견을 모았다.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99개 협력회사와 함께 인권 및 환경 보호와 관련된 공통 원칙을 공유하고 실천하기로 했다. 고용관계, 차별금지, 노동시간, 임금, 복리후생, 아동 및 청소년 노동 등과 관련해 보편된 가치를 따르기로 선언했다.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바디 브랜드 '샤워메이트'가 손 세정제 '버블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즐거움을 더한 버블 핸드워시다.어린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손씻기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달달한 '바나나 우유향' 등 2종을 출시했다.


◆전자랜드, 집콕 고객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는 9월 30일까지 집콕 고객들을 위한 '인하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의류관리기, 밥솥 등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동 품목을 하나카드로 12개월 결제 시에는 최고 5만원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팡, 서초1 캠프도 추가 확진자 0명…철저한 사내 방역 효과  

쿠팡 서초1 캠프에 추가 확진자가 한 명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쿠팡에 따르면 서초1 캠프 확진자와 관련된 검사자 6명 모두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서초1 캠프는 보건당국과의 협의를 통해 1일 재가동에 들어간다. 


◆LF 아떼, 궁극의 비건 안티에이징 '얼티밋' 라인 신규 출시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는 얼티밋 라인 출시를 통해 최고급 안티에이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롯데푸드, 고올레산 대두유를 넣은 '프리미엄 콩식용유3.0' 출시

롯데푸드가 튀김용에 적합한 기름 '고올레산 콩기름'의 제품 라인업을 본격 확대한다. 글로벌 식용유지업체 번기(BUNGE)와 기술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콩식용유3.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콩식용유3.0'은 일반 콩식용유와 고급유종인 '고올레산 콩식용유'를 7:3 비율로 혼합해서 만든 식용유다.


◆홈플러스, PB 상품 다 모았다…'시그니처 위크' 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시그니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대거 선보인다. 자부심을 담아 엄선한 시그니처 상품 중 시그니처 물티슈 및 baby 물티슈 등을 BEST 5로 선정해 기획가에 내놓는다.


◆남양유업 나주 공장, 혈액수급 돕기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 동참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혈액 수급의 어려움이 또다시 생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양유업의 나주 공장 임직원들은 대한적십자사 '사랑의 헌혈운동' 활동에 동참했다. 이창원 나주 공장장을 비롯해 40여 명의 임직원들은, 업무 시간을 할애해 응급 혈액 확보를 위한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신세계푸드, 포장ᆞ배달로 돌파구 찾는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서울시청점, 종로구청점, 을지로4가역점 등 오피스 밀집 지역과 중랑역점, 중화역점, 중계공원역점 등 주거지역 등 6곳에서 전화 단체주문 후 배달대행업체를 통해 전달하는 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시작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배달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향후 노브랜드 버거 전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 중이다.


◆코카콜라 조지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국민 이모티콘으로 사랑받는 카카오 캐릭터를 입혀 '조지아 크래프트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에디션'을 특별 출시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즐길 수 있고 470ml 대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깊고 풍부한 맛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오늘의 유통가 35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