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지역 소상공인, 상생 협업제품 선봬 外

◆스타필드-지역 소상공인, 상생 협업제품 선봬



[팍스넷뉴스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윤아름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하남과 전통시장, 전문가가 함께 만든 하남 신장시장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하루한끼' 도시락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신장시장이 현대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는 반면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콘텐츠가 부족한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 지역상생 제품 개발을 진행해 왔다.


◆NS홈쇼핑, '적립의 10월'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가을을 맞아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2개 이상, 15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ID당 1회,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되며 내달 23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미니스톱, 감자순살꼬치 2종 출시



미니스톱은 바삭한 감자 플레이크를 꼬치 겉면에 두른 '감자순살꼬치' 2종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감자순살꼬치'는 본연의 고소한맛을 강조한 감자순살꼬치,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매콤감자순살꼬치 2종으로 출시된다.


◆CJ오쇼핑, 에셀리아 겨울 신상품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의 단독 패션 브랜드 에셀리아는 오는 19일 오전 8시 15분 터틀넥 4종과 윈터 원피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에셀리아 겨울 상품의 콘셉트는 '클래식한 우아함'이다. 윈터 원피스의 경우 입체 패턴으로 허리 라인을 살렸고 어깨 패드를 부착해 숄더 라인까지 세련미와 우아함이 이어진다. 길이 역시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기장이어서 단아한 느낌을 준다. 스카프나 가벼운 악세서리와 함께 코디하기에도 멋스럽다.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G마켓, 스마일클럽 전용 장보기 페이지 신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은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장보기 페이지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은 오후 8시 전에 주문하면 내일 받는 '스마일배송'과 인근 마트 상품을 원하는 시간에 받는 '당일배송'의 다양한 할인 혜택 및 베스트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파리바게뜨, 아동∙청소년에 '펭수 안전박스'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의 의미를 담은 '펭수 안전박스'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파리크라상 임직원이 '펭수 안전박스' 1개를 구매하면 안전박스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바이원, 기브원'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명동 쇼룸은 '라네즈의 방'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홈플러스, 'E&J갤로'와 업무 제휴협약 체결



홈플러스는 글로벌 와이너리인 'E&J 갤로'와 와인 상품 경쟁력 강화 및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을 위한 업무 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E&J 갤로'는 미국 내 가장 큰 와인 전문 유통기업 중 하나다. 현재 75개 계열사와 120여 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전 세계 약 110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국내시장에는 한 병당 4990원 가성비 와인 '카퍼릿지'와 대용량 스위트 와인 '리빙스톤'을 비롯해 '고스트파인', '캐년로드', '브라이들 우드', '라마르카' 등을 공급하고 있다.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출시



오비맥주는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 맥주 '카스 0.0'(카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스제로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치며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맥주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진행



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이슬캠핑 굿즈전'을 개최하고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 테라 보냉카트 등의 브랜드 캠핑용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선 19일에는 휴대가 간편하고 수납공간 뿐 아니라 테이블, 의자, 쉘프 등으로 활용도 높은 캠핑아이템인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를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맥주 전용 텀블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도 선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유통가 32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