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본전자, 中흥행작 MMORPG '신검' 퍼블리싱 계약
권일운 기자
2020.10.29 17:25:29
'야신 : 신을 삼킨 자' 후속작…2020년 하반기 국내 서비스 계획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삼본전자가 모바일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신검'을 퍼블리싱한다.

삼본전자는 중국 개발사(SHANGHAI SHENGHE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와 '신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삼본전자는 지난 8월에 출시한 '야신: 신을 삼킨 자'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기반을 다졌다. 이번에 퍼블리싱할 '신검'은 '야신: 신을 삼킨 자' 개발사의 2020년 하반기 신규 프로젝트로 동남아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한 상태로 삼본전자를 통해 2020년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삼본전자와 중국 개발사 측은 '야신: 신을 삼킨 자'을 서비스하는 과정에서 상당한 수준의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덕분에 후속 게임도 공동으로 국내에서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됐다는 후문이다.


'신검'은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선협'을 주제로 한 3D 모바일 MMORPG다. 초기 직업은 검사와 마법사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전투 스킬 타격감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 제작사 측 설명이다. 또한 통합 서버의 PvP와 PvE 모드를 활용, 사용자들끼리 경쟁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도 있다.

관련기사 more
삼본전자, 사전예약 50만 달성 '신검' 출시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신검' 티저영상 공개 삼본전자 컨소시엄 "iHQ 인수 순항" 삼본전자, 모바일게임 '미호: 천년의 사랑' 선보여

배보성 삼본전자 대표는 "올해는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펼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이 안착한 해"라며 "내년에는 자체 게임 개발도 확대할 계획이므로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