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코오롱티슈진, 거래소에 상폐 이의 신청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11.16 17:52:53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6일 17시 5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오롱티슈진, 거래소에 상폐 이의 신청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16일 코오롱티슈진으로부터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이에 따라 거래소는 15일 이내(영업일 기준)인 다음달 7일까지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베트남 법인에 24억원 출자


키움증권은 베트남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통 업체(DAOUSIGN VIETNAM)에 약 24억원을 출자한다고 16일 공시했다. 출자 후 지분율은 16.7%가 된다. 키움증권은 이번 조처의 목적을 "계열사 투자를 통한 시너지 사업 활성화"라고 밝혔다.


시너지이노베이션, 타액용 및 항원용 검체 채취키트 미 FDA 품목허가 승인

관련기사 more

시너지이노베이션은 타액용 및 항원(신속진단키트)용 검체 채취키트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품목허가 승인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FDA 승인을 통해 검체 채취키트 전 분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미 FDA 품목허가 승인을 연이어 획득하면서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를 확보함과 동시에 검체 채취키트의 추가 수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면서 "북미와 일본을 중심으로 타액용 및 항원용 검체 채취키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해외 시장을 본격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스온 "CB 자금 통해 디자인셀 최대주주 지위 확보"


코스온은 제16회차 약 115억원 규모의 전환사채를 발행결과를 공시했다. 회사측은 "유망한 바이오 회사인 디자인셀의 최대 주주 지위를 확보해 글로벌 바이오 회사로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고 밝혔다. 해당 전환사채를 통해 조달한 자금은 디자인셀 인수에 쓰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