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百,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2020.12.02 09:20:41

◆롯데百, 수능 수험생 대상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기자] 롯데백화점이 수험표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상품 할인 등 행사를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수능 다음날인 12월 4일부터 13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패션 상품군(여성/남성/스포츠/레저/잡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본점에서는 대형 이월 상품 행사를 선보인다.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언더아머, 컨버스, 리바이스, 블랙야크, 코오롱스포츠 등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SPC그룹,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오픈


관련기사 more
백화점 '빅3', 출점 전쟁

SPC그룹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서울 광화문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은 여의도, 강남, 판교, 코엑스에 이은 5번째 매장이다. 'D타워' 1층에 207㎡, 90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오픈키친 콘셉트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아워홈, 온더고 구매인증이벤트 진행



아워홈은 오는 16일까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SNS 구매 인증 이벤트 '우아하게 먹고 근사하게 받는 2FLEX ONTHEG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구매한 아워홈 온더고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할 때는 필수 해시태그 #온더고, #onthego2flex, #맛있는도시락 3가지를 포함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최우수 1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을, 우수 30명에게는 온더고 세트, 장려상 100명에게는 온더고 보냉백을 증정한다.


◆쿠팡,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개최



쿠팡은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위크'의 일환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7일까지 진행한다. '패션 블랙프라이데이'는 7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총 6천여 개 상품을 선보이는 역대 최대 규모 패션 기획전이다. ▲아우터 ▲공용/캐주얼 의류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유아동 신발 ▲신생아 의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S홈쇼핑,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첫 출범



NS홈쇼핑은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제1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 및 민원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제도 수립 및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기 위한 새롭게 출범한 기구다. 10명 중 6명을 외부 위원으로 구성했다. 위원장은 사단법인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김연숙 부회장이 맡으며, 윤주옥 서강대 교수, 유수현 성신여대 교수, 김선미 고려대 교수, 이창현 변호사, 김진욱 이코노믹리뷰 편집국장이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롯데호텔 서울, 타바론과 손잡고 시그니처 티 출시



롯데호텔 서울은 미국 뉴욕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타바론'과 함께 소공연 폭포의 스토리가 담긴 시그니처 티 2종 '프린세스 웨딩&마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시그니처 티 중 '프린세스 웨딩'은 피부미용과 해독에 좋으며 긴장 완화, 불면증, 감기 예방에 탁월한 달콤한 향의 앨더 플라워 티를 블렌딩했다. '웨딩 마치'는 카모마일, 레몬그라스, 페퍼민트, 루이보스, 바닐라 빈을 블렌딩 한 타바론의 시그니처 티 '세레니티(Serenity)'를 재해석했다.


◆동원홈푸드 더반찬&, '친환경 종이박스'로 대체



동원홈푸드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의 신선식품 포장용 스티로폼 박스를 '친환경 종이박스'로 대체한다고 밝혔다. 더반찬&은 지난달부터 일부 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스티로폼 박스 대신 친환경 종이박스를 활용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반찬&은 이번 친환경 종이박스 도입으로 연간 약 40만 개, 무게로 환산했을 때 약 62톤의 스티로폼 박스를 대체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반찬&은 향후 친환경 종이박스 배송 서비스 지역을 단계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겨울 시즌음료 프로모션 진행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음료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겨울 시즌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아메리카노(R)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멤버십 쿠폰은 할리스커피 앱 MY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 시즌음료는 '오리온 밀크카라멜 마키아또' '우리 고구마 라떼' '윈터 벨지안 초코' '제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 '홀리데이 뱅쇼' 총 6가지다.


◆이마트, '국민 뼈건강·간건강' 출시



이마트는 '국민건강 프로젝트' 4탄으로 '국민 뼈건강', '국민 간건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정상가 9800원에서 50% 할인된 각 4900원에 판매한다. 국민건강 프로젝트는 우수 건강기능식품 협력사와 협업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국민 뼈건강 1일 섭취분에는 비타민D 10 ㎍(마이크로그램)이 함유돼 있으며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등이 고루 포함돼 있다.


◆이베이코리아, LG생활건강과 75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이베이코리아는 LG생활건강과 함께 저소득 독거어르신 500가정에 총 7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은 익일배송 '스마일배송'이 쇼핑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덕분에스마일' 캠페인을 통해 진행됐다. '덕분에스마일'은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온라인쇼핑을 통해 나눔에 동참하고 취약계층의 얼굴에 미소를 찾아주자는 캠페인이다. 스마일배송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G마켓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과 옥션의 '나눔쇼핑' 기금에서 출연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