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광고모델에 배우 김수현 선정
'주거의 본(本)이 되다'…브랜드 철학 대변 기대

[팍스넷뉴스 김진후 기자] 포스코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1년까지 더샵 광고모델로 함께했던 배우 장동건 이후 10년 만이다.


포스코건설은 모델 선정 배경에 대해 배우 김수현이 더샵의 지향가치인 '기본에 충실한 아파트'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를 갖췄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출처=포스코건설.


배우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드라마를 통해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포스코건설은 김수현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최선을 다하는 이미지가 '주거의 본(本)으로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스코건설 더샵의 주거 철학을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수현이 참여한 광고는 '주거의 본(本)이 되다'라는 더샵의 슬로건과 함께 지난 11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옥외 광고 ▲시내버스 ▲주요 지하철 역사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더샵TV'에서 시청 가능하다.


포스코건설은 '더샵TV'를 통해 광고 촬영장면을 메이킹 필름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현의 촬영의상 등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포스코건설은 올해 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강인함과 견고함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로 '더샵3.0'을 선보였다. 새로운 브랜드 홍보를 위해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에 주거문화홍보관 '더샵갤러리'를 개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