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첫 기술혁신 공모전
1000만원 상금 및 파트너사 등록 등…상생협력 강화

[팍스넷뉴스 권녕찬 기자] 롯데건설은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발굴을 위해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기술 발굴 플랫폼을 구축할 방침이다. 동시에 우수기업 기술개발 및 현장 적용을 지원해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도 확보할 계획이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국내기업이면 누구나 롯데건설 동반성장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기술소개서 등 관련 서류 제출이 필요하다.


모집분야는 품질향상기술, 스마트건설기술, 사회공헌기술(ESG), 원가절감기술 등이다. 7월 서류 평가를 통해 10개 기술을 선정하고 8월 발표평가를 거쳐 8월 말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류평가를 통과한 10개 기술에 대해 대상 시상금(1000만원)을 지급한다. 그 외 장려상(200만원)까지 총 38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선정된 우수기업(대상~동상)에게는 정기평가 가점 부여, 파트너사 등록, 당사 Test-bed 현장 제공, 기술개발비 지원(중소기업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통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