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CJ제일제당, 건기식 '리턴업' 라인업 확대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7.06 10:02:00

◆CJ제일제당, 건기식 '리턴업' 라인업 확대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CJ제일제당이 '리턴업' 제품 4종을 새로 출시하며 자사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리턴업 면역케어 프로폴리스+아연', '리턴업 갱년기케어 회화나무 열매추출물+비타민D1000IU', '리턴업 관절케어 MSM', '리턴업 쾌변케어 차전자피' 등 4종이다. 이들 제품은 항노화 성분을 바탕으로 생애 전환기 맞은 40세, 60세를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


롯데푸드는 의성마늘햄으로 대표되는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새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는 2006년 의성마늘햄 출시 이후 15년만에 붉은색을 과감히 탈피하는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의성마늘' 마크의 가독성을 높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하고 새로운 버건디 색상을 적용해 고급감을 한층 높였다. 패키지 뒷면에는 의성마늘 브랜드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관련기사 more
대상, 라이신 사업 확대 본격 '시동' CJ제일제당, 신사업 강화 총력…분사 가능성은

◆해태제과, 프리미엄 교자로 점유율 반등 시도



해태제과는 프리미엄 교자만두 브랜드인 '명가 고향만두'를 런칭하고, 신제품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과 풀무원 등에게 밀린 만두시장 점유율을 반등하기 위함으로 풀이되는 행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신제품은 간편하게 한 끼 식사나 안주로 즐기는 냉동만두를 더 고급스럽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교자만두"라며 "34년 해태만의 만두 내공을 총동원해 신선하고 좋은 재료로만 공들여 빚은 만큼 프리미엄 만두 시장을 새로 열어가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 7일 여름상품 타임딜로 특가 판매



위메프는 오는 7일 '77데이'를 열고 가격 끝자리 '77원', '777원'에 맞춘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큐레이션해 타임딜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임딜은 7일 0시부터 시작해 하루 총 6번(0시, 7시, 10시, 13시, 16시, 19시)에 걸쳐 진행한다. 시간별 10개씩 하루 동안 총 60개 타임딜 상품을 한정 수량에 특가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 호텔 패키지 최대 70% 할인



인터파크투어는 내달 1일까지 '써머 페스티벌'을 진행해 전국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평균 5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써머 페스티벌 상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입실 가능한 여름 성수기 겨냥 상품이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는 '인생날 여행편'을 통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10만원대에 선보이고 인생 핫플레이스로 제주 항공권, 숙박, 렌터카를 결합한 에어카텔 상품을 10~30만원대로 판매한다.


◆CJ CGV, 다회용기로 필환경 경영 가속화



CJ CGV는 일회용품 대체 서비스 전문기업 트래쉬버스터즈와 협업해 CGV등촌에서 다회용기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CGV등촌을 찾은 고객은 탄산음료 구매 시 다회용컵을 선택할 수 있으며 '셀프 소다존'에서 원하는 음료를 담아 마실 수 있다. 영화 상영이 종료된 후에는 퇴장로 및 로비에 비치된 수거함에 반납하면 된다. 수거된 다회용 컵은 7단계의 전문 세척 시스템과 진공 포장 등의 위생관리를 거친 후 재사용된다.


◆호텔롯데, 무(無)라벨 생수 도입



롯데호텔은 국내 소재 3개 브랜드 호텔(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 객실에서 제공되는 무료 생수를 무(無)라벨 제품으로 대체한다고 밝혔다. 국내 브랜드 호텔로서는 최초의 무라벨 생수 도입사례다. 이달부터 무라벨 생수가 도입되는 호텔은 총 15곳이며 현재 사용 중인 생수 어메니티의 재고가 소진되는 대로 무라벨 생수가 제공될 예정이다.


◆교원더오름, 웰씨드 에너지샷 출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은 마시는 에너지 '웰씨드 에너지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 B2, B6, B12 등 다양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등 하루 필요한 종합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권장 섭취량 대비 강화된 함량의 영양성분으로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도 필요한 에너지를 채울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