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KMH, 골프장 처분으로 2000억 실탄 확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08 11:02:07
이 기사는 2021년 07월 08일 11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MH, 골프장 처분으로 2000억 이상 신규 투자실탄 확보 [아시아경제]

방송, IT 반도체 사업 등을 영위하는 KMH가 떼제베CC 처분을 통해 신규 투자를 위한 자금을 마련한다. 8일 회사에 따르면 KMH가 운영 중인 떼제베CC(옥산레저)의 유동화 작업이 이달 중 완료된다. 이에 따라 약 2000억원 이상의 자금이 유입될 예정이다.

드론 시스템 개발사 '숨비' 2022년 목표로 IPO 추진 [서울경제]

드론 및 드론시스템 제조사 숨비가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 숨비는 상장 주관사로 키움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하고 2022년 IPO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기술 특례 방식으로 증시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상장을 통해 조달한 자금은 개인용비행체(PAV) 기술개발에 투입할 예정이다.


유앤아이, 사업 확대 위해 사모채 발행 [한국경제]

정형외과용 의료 기기 제조 업체 유앤아이가 사업 확대를 위해 사모채를 발행한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유앤아이는 오는 9일 5년 만기 100억원어치 전환사채를 발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등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사모 방식이다. 유앤아이는 조달한 자금을 의료 기기 사업과 전기 에너지 사업에 투입할 계획이다.


中정부, 알리바바·텐센트 등 반독점 위반 벌금 [파이낸셜뉴스]

중국 당국이 인터넷 플랫폼 대기업 알리바바와 텐센트 등에 대해 반독점법 위반 혐의로 벌금을 부과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중국 국가시장감독관리총국은 알리바바와 텐센트에 대해 지분 인수를 불법으로 한 책임을 물어 각각 50만위안(약 8800만원) 벌금의 행정처분을 내렸다.


삼성제약, 6개 품목 제조·판매 중지 [주요언론]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약품 제조업체 삼성제약이 제조한 '게라민주' 등 6개 품목(5개 자사, 1개 수탁)을 잠정 제조·판매 중지하고 회수 조치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의약품 GMP 특별 기획점검단'이 삼성제약에 대해 특별점검한 결과에 따른 것이다.


금융 마이데이터 사업, 업계 요청에 8월 시행 유예 [주요언론]

당초 8월 시행 예정이었던 금융업계의 본인신용정보관리업(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사업자의 요청으로 연기된다. 금융위원회(금융위)는 전날 금융 마이데이터 전문가 자문회의에서 금융 마이데이터 주요 현안 및 일정을 논의한 결과, 마이데이터 API 의무화 기한 유예를 검토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