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로템, 국내 공공기관 입찰 5개월 중단 外
이 기사는 2021년 09월 07일 17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로템, 국내 공공기관 입찰 5개월 중단 

현대로템이 국내 공공기관을 상대로 한 입찰 참가자격이 오는 18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5개월 간 제한될 예정이라고 7일 공시했다. 이에 대해 현대로템은 "행정소송 및 행정심판을 청구해 처분의 적법성을 다툴 예정"이라며 "집행정지 신청이 받아들여지는 경우 판결 시까지 당사의 입찰 자격에는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다리스튜디오 "틱톡 투자 유치 결정된 사안 없다"

키다리스튜디오는 전날 중국 틱톡의 투자 유치와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답변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 결정된 사안은 없다"고 7일 공시했다.


컨버즈 "스타앤홀딩스, 계약이행보증금 반환 청구 소송 취하"

컨버즈는 원고 스타앤홀딩스가 계약이행보증금 반환청구 소송을 취하했다고 7일 공시했다. 앞서 스타앤홀딩스는 지난해 4월 28일 계약이행보증금 반환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세코닉스,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기간 연장

세코닉스는 코스닥시장 상장규정의 종합적인 요건에 따라 상장 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 해당하는지 거래소에서 여전히 심사 중이라고 7일 공시했다. 거래소는 실질심사 대상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조사가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조사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일까지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해당여부를 결정하고 매매거래정지 지속이나 해제에 관한 사항을 안내할 예정이다.



SK디앤디, 리츠 해산으로 역삼동 부동산 1200만원에 매각

SK디앤디는 종속회사 디디아이와이에스832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가 보유하던 부동산을 매각한다고 7일 공시했다. 해당 부동산은 서울 강남구 역삼로 일대 건물과 토지로 자산총액의 7.00%에 달하는 1199억4590만원에 처분했다. 거래상대는 주식회사 아스터개발제11호역삼이다. 리츠 해산으로 인한 사업지 매각에 따라 오는 10월29일 처분한다고 밝혔다.


에코프로비엠, 에코프로글로벌 지분 100% 취득 결정

에코프로비엠이 종속회사 에코프로글로벌 지분 100%를 300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7일 밝혔다 에코프로비엠은 이에 대해 "에코프로글로벌 설립을 통해 양극소재 사업의 해외 진출 구조 확립 및 투자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