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쌍방울그룹, 산불피해 지역에 21억원 상당 구호물품 기부
김건우 기자
2022.03.08 12:24:36

[팍스넷뉴스 김건우 기자] 쌍방울그룹이 경북 울진 · 강원도 삼척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돕기 위해 21억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전달된 긴급 구호 물품은 성인부터 소아, 언더웨어부터 아웃도어까지 쌍방울그룹 관계사의 전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해 지역 주민들이 임시 시설에 거주하는 만큼 위생과 추위에 취약할 수 있어 속옷, 내의 등의 의류뿐만 아니라 타올, 양말, 담요 등 생활 필수품까지 품목을 확대해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쌍방울그룹은 이번 산불 피해 지역 지원을 위해 그룹 관계사인 광림, 쌍방울, 비비안, 미래산업, 디모아가 뜻을 모았으며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와 함께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신속하게 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오진흥 팀장은 "화재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정성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쌍방울그룹의 따뜻한 온기가 이재민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쌍방울그룹 관계자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구호 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방울그룹은 사회공헌을 통해 매년 저소득층과 취약 계층에게 자사 제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 강원 고성 산불, 2017년 경북 포항 지진 피해 등 자연재해로 인한 이재민들에게도 구호 물품을 기부한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네파, '백투 베이직' 선언 이유는
에딧머니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