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쌍용차 인수 '첩첩산중'…채권단, 에디슨과 합병 반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3.21 17:41:32
이 기사는 2022년 03월 21일 17시 4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쌍용차 인수 '첩첩산중'…채권단, 에디슨과 합병 반대 [주요언론]

쌍용차 상거래 채권단이 에디슨모터스의 쌍용차 인수를 반대하며 인수자 교체를 요구하고 나섰다. 상거래 채권단이 21일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의 쌍용차 인수·합병(M&A)을 반대하는 내용의 탄원서를 서울회생법원에 제출했다.

윤호영 카뱅 대표, 지난해 스톡옵션 행사해 90억 챙겼다[머니S]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가 지난해 100억원에 가까운 보수를 챙긴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4분기 보유한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중 일부를 행사한 영향이다.


포스코케미칼, 녹색채권 첫 발행…최대 3000억 조달 [이데일리]

포스코케미칼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채권 가운데 하나인 녹색채권(그린본드)을 처음으로 발행한다. 포스코케미칼이 2차전지용 양극재와 음극재 등 에너지 소재 부문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 조달한 자금은 2차전지용 소재 관련 사업에 쓰일 것으로 보인다.


중앙일보S, 국내 치킨 BHC에 일간스포츠·이코노미스트 매각키로 [주요언론]

중앙일보S와 BHC는 21일 일간스포츠와 이코노미스트에 대한 매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중앙일보S는 중앙선데이, 월간중앙, 일간스포츠, 이코노미스트 등을 발행 판매하는 중앙그룹 계열사다.


신세계그룹 총수 일가 지난해 연봉 164억원…정용진 39억 "동생보다 5억 더" [주요언론]

신세계그룹 총수 일가가 지난해 신세계와 이마트로부터 받은 보수가 164억원 가량에 달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지난해 이마트에서 급여 20억8400만원, 명절 상여와 성과급 등을 더한 상여 18억700만원 등 총 38억9100만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more
불신만 남은 쌍용차 M&A 에디슨모터스 계약해지…새주인 찾기 '원점' 에디슨모터스, 인수대금 2743억 미납

불 한번도 안 난 SK온 배터리 핵심 기술, 'Z-폴딩' 생산성 2.7배 높인다 [머니투데이]

SK온의 '배터리 화재 제로(0)' 기술력을 뒷받침해왔던 'Z-폴딩' 기법이 한 단계 더 진화된다. SK온은 SK온만의 배터리 안전성 핵심기술로 꼽혀온 'Z-폴딩' 공정 속도를 높여 1세대 공정 생산성 대비 올해 생산성을 2.7배까지 늘릴 예정이다.


연간 '반값 수수료' 혜택 3만개 기업‥14.3% '원스토어'의 반란 [아시아경제]

올 상반기 코스피 입성을 추진 중인 원스토어가 '반값 수수료' 정책을 시행하면서 연간 3만여 개 앱 콘텐츠가 수수료 절감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SK스퀘어가 기업공개(IPO) 1호 자회사로 낙점한 원스토어는 2020년 10월부터 2021년말까지 월 거래액 500만원 이하의 사업자에 대해 수수료를 50% 감면하는 정책을 시행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