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오피니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삼성증권
삼정KPMG, 신임 파트너 38명 선임
박관훈 기자
2022.06.22 09:57:11
ESG·디지털·스타트업 전문가 포함 '역대 최대' 승진

[팍스넷뉴스 박관훈 기자] 삼정KPMG(회장 김교태)가 22일 경영위원회를 열고 신임 파트너 승진인사를 발표했다.


올해 파트너 승진 인사는 전 서비스 영역에서 고루 이뤄졌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38명의 신임 파트너가 선임됐다.


삼정KPMG는 이번 인사 배경으로 "기업 회계 투명성 제고에 따른 회계법인 역할과 책임이 높아진 만큼 감사품질을 높이고 산업별 특화된 전문성을 극대화해 고객이 신뢰하는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방점을 뒀다"고 전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초불확실성과 함께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고 사회적 가치 중요성 또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파트너 인사에는 ESG, 디지털 테크, 리스크 컨설팅, 스타트업 전문가 등이 포함됐다.

관련기사 more

김교태 삼정KPMG 회장은 "새로운 현실(New Reality)을 마주하는 기업들에 도전 과제와 성공 전략 등 변화의 흐름을 선제적으로 제시해야 한다"며 "우리 기업과 더불어 자본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프로페셔널 조직이 되자"고 강조했다.


신임 파트너 명단(이상 38명)

▲감사부문 : 강희석, 공평식, 김경아, 김중규, 박정환, 박홍민, 변상현, 설유진, 이덕영, 이주형, 이호철, 임수빈, 장영욱, 조화수, 차용재, 황정환

▲세무자문 : 김세환, 이진욱, 이창훈, 최세훈, 하성룡, 홍태선

▲재무자문 : 권준오, 김병두, 김양태, 심재길, 윤승구, 임창희, 임현수, 정도영, 정유철

▲컨설팅 : 구자면, 김만재, 김세진, 김한수, 남윤철, 이기복, 허인재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2022 팍스넷뉴스 제약바이오 포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경쟁률 vs 청약 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