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GS리테일, CU 이어 말레이시아 진출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기자
2022.07.11 09:35:46

◆GS리테일, CU 이어 말레이시아 진출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기자] GS리테일이 BGF리테일에 이어 말레이시아 편의점사업에 진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말레이시아 유통사 KK Group은 지난 9일 GS25의 말레이시아 출점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내년 중 말레이시아에 GS25 1호점 및 5년 내 500호점 출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제휴 형태는 GS리테일이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프랜차이즈 방식이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전무는 "이번 체결식은 GS25가 지난 30여년간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서 자리매김하며 쌓아온 경쟁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우수성, K-편의점 성공 노하우를 앞세워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K매직,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 가능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모델명: MWO-FM3A1)'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25L의 조리 공간과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다. 또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편의점·호텔 회복에 영업이익 개선 한신평, 하반기 유통산업 신용전망 '안정적'

◆CJ CGV, '미니언즈2' 개봉기념 라이브방송 진행



CJ CGV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니언즈2' 라이브 방송을 11일 오후 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CGV는 이번 방송에서 영화 전문 유튜버인 지무비와 함께 영화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소개하고 CGV 골든티켓과 '미니언즈2' 전용 관람권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미니언즈2'는 귀여운 외모로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는 미니언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BBQ치킨, 브랜드 모델 김유정 출연 CF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유정과 함께 제작한 신규 TV CF를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TV CF는 'BBQ 치킨의 원재료 탐험' 컨셉으로 김유정이 각종 식재료가 있는 환상의 세계를 탐험하며 BBQ 치킨의 좋은 원재료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대상 청정원, 기능성 표시식품 '홍초' 6종 리뉴얼 출시



대상은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풋사과 ▲자몽 ▲타트체리 등 자사 홍초 6종 전 제품에 알로에 겔 성분을 추가한 기능성 표시식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과일 숙성 발효초에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알로에 겔이 들어있다.


◆이디야커피,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콤부차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뷰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17일, 18일부터 24일까지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디야멤버스 전회원에게 발행되는 콤부차 5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해 콤부차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지급될 경품은 '룰루레몬 더 리버서블 요가 매트 5mm', 바디케어 브랜드 '사봉'의 '3종 세트(바디스크럽, 바디워시, 핸드크림)' 등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인플루언서 히트 상품 판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11일 SNS에서 인기를 모았던 상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기획전인 '셀럽 추천템'을 연다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셀럽 추천템'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했던 20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은 방송인 김미려가 소개했던 '바삭하고'의 인기 간식,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곰부인이 협업한 '올라' 토너 세트를 포함해 '플라본' 비건인증 가루치약, '아이홉' 탄생 축하 세트 등이다.


◆애경산업 루나,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피부 톤과 결에 따라서 선택해 사용하는 '베이스 레이어링 포뮬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 겹 한 겹 레이어링 하듯 완성도 있는 피부를 표현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톤과 결 등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질감의 베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송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벨벳 레이어' ▲화사한 피부로 톤 보정을 해주는 '피치 레이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피팅 레이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남양유업,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법' 교육 진행



남양유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양경찰청과 함께 오는 15일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법'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남양유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에서는 ▲물놀이 및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설명 ▲물놀이 안전 수칙과 예방법 ▲물놀이 안전 장비의 올바른 사용법 ▲물놀이 '생존 수영법' 등 우리 가족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내용을 준비했다.


◆NS홈쇼핑, '새벽배송 초복특집'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은 11일부터 15일까지 초복 상품을 최대 20% 할인판매하고 새벽배송을 해주는 '새벽배송 초복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상품은 소, 돼지, 닭고기와 삼계탕용 재료 등 보양식부터 수박 등 과일 등이 포함됐다. '새벽배송 초복특집' 상품은 NS홈쇼핑 새벽배송 지역(서울, 경기지역, 인천, 천안, 아산 일부 지역)에서 밤 10시까지 주문결제하면 다음날 아침7시전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