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리온,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7.18 09:20:00
이 기사는 2022년 07월 18일 09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리온, 202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오리온이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18일부터 31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채용 부문 및 인원은 일반관리, 제품개발, 생산관리 등 00명이며 지원 대상은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자 및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인적성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2022년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아워홈,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확보

아워홈이 단체급식 공급 전 과정에 걸쳐 식품안전부문 국제규격인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22000)' 공인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ISO22000은 식품 제조와 유통 등 모든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식품안전 위해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 유럽식품안전협회(CEN), 국제식품안전협회(GFSI) 등이 공동으로 개발한 국제규격 시스템이다. 아워홈은 2011년 용인 2공장 FSSC22000(국제식품안전표준) 인증을 시작으로 전 제조공장 HACCP 및 수출 공장 대상 FSSC22000 인증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으며, 이번에 물류와 급식 부문까지 인증을 획득했다.


◆동원F&B, 스낵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 출시

동원F&B가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한 입 크기의 스낵치즈(간식용 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체다, 까망베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덴마크 픽앤고' 2종은 고소한 '덴마크 픽앤고 체다'와 부드러운 풍미의 '덴마크 픽앤고 까망베르'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제품의 본질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BQ, 초복 맞아 삼계탕 100인분 나눔 펼쳐

제너시스BBQ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가 초복을 맞아 성동희망푸드나눔센터와 함께 성동구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가구에 삼계탕 100인분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버스는 홀몸노인가정과 기초생활수급가정 등 저소득층 이웃 50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이후 센터에 방문한 주민에게도 제품을 전달하는 등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BBQ 관계자는 "남은 하반기에도 올리버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펀치쉐킷' 출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쉐이커를 흔들면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한다. 오는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夜)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오리온, 16개 제품 평균 16% 가격 인상

◆G마켓·옥션, 물가안정 프로젝트 '방구석마트' 오픈


G마켓과 옥션이 이달 31일까지 식품, 생필품 등 마트 상품군을 최대 72% 할인 판매하는 '방구석마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메인관과 가공식품관, 생필품관, 신선식품관 및 스마일배송관 등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CJ제일제당 ▲오뚜기 ▲농심 ▲아모레퍼시픽 ▲깨끗한나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등 장보기 핵심 브랜드를 포함, 1200여 판매자가 참여한다.


◆이브자리, 공모전 통해 영 디자이너 발굴

이브자리가 14년 연속 '대한민국 텍스타일 디자인대전'에 후원사로 참여해 신인 디자이너 발굴에 앞장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대전은 텍스타일 디자인의 중요성 저변 확대,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지원, 미래 트렌드 제시를 통해 섬유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했다. (사)한국텍스타일디자인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며, 올해 33회를 맞은 공모전이다. 후원사로 동참 중인 이브자리는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상', '슬립앤슬립 수면환경연구소상' 등 특별상 항목 시상을 진행하며 디자인 유망주를 직접 선발하고 채용연계형 인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젊은 디자이너의 영감을 살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디자인 인력을 육성해 전문 역량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hy, 국제 프로바이오틱스 학회 혁신상 수상

hy는 자사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팻슬림(FatSlim)'이 '2022 국제 프로바이오틱스 학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IPC는 장 건강 및 장내 미생물 분야의 세계최대 규모 학술대회다. 팻슬림은 hy 소재 B2B 사업의 핵심 균주다. 김치에서 분리한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다.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 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입증하고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hy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별인정형 소재 연구 및 원천 기술 확보에 주력하며 한국형 프로바이오틱스의 우수성을 적극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서,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2종 출시

동서가 여름 시즌을 맞아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HALO TOP Creamery)'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초코', '딸기' 2종이며, 두 제품 모두 파인트(473ml) 사이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헤일로탑은 기존의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을 포함해 총 4가지 플레이버(Flavor)를 갖추게 됐다. 동서 관계자는 "최근 저당∙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2년산' 출시

하이트진로가 22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2년산'을 출시하고 8000병 한정 판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출시했던 한정판 일품진로는 뛰어난 제품력과 희소성으로 매년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최고급 위스키 못지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일품진로 22년산' 역시 풍미가 뛰어난 중간층 원액을 선별해 22년 이상 숙성한 제품이다. 이번 일품진로 22년산은 판매하는 8000병 각 제품에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했으며, 희소가치를 높여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