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지마켓, 쓱닷컴 연계 '스마일프레시' 오픈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11 10:42:49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1일 10시 4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지마켓, 쓱닷컴 연계 '스마일프레시' 오픈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지마켓은 SSG닷컴의 쓱배송(당일 시간대 지정 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관 '스마일프레시'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에 고객들은 지마켓이 운영하는 G마켓 사이트에서도 신선식품 새벽배송과 당일 주문한 장보기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진성민 지마켓 플랫폼사업실장은 "그룹사간 시너지를 통해 신선식품을 비롯한 전 영역를 아우르는 폭 넓은 상품을 갖추고, 온라인 채널의 필수인 배송 서비스까지 확대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는 점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그룹사간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조대림, 추석 선물세트 출시


관련기사 more
G마켓, 스마일배송 비즈니스 채널 오픈 '상장 코앞' 마켓컬리, 막바지 기업가치 제고 '총력' 넥슨 '메이플스토리' 웹3.0으로 미래 40년 약속

사조대림은 임인년 추석을 맞아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환경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 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 선물의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 실용과 실속 그리고 프리미엄의 키워드를 담아 기획됐다.


◆컬리, 동남아 공략 본격화



컬리가 싱가포르 식품 이커머스 플랫폼인 레드마트(redmart)에 '마켓컬리 브랜드관'을 열고 한국식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레드마트는 2011년 설립된 싱가포르의 1등 온라인 식품 플랫폼이다. 동남아시아의 대표 이커머스 기업인 '라자다(Lazada)' 그룹의 계열사이기도 하다. 레드마트에 입점하는 마켓컬리 상품은 칼국수, 만두, 떡볶이 등 인기 냉동 간편식 44개다. 전주 베테랑 칼국수, 금미옥 쌀 떡볶이,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등 마켓컬리가 국내 유명 식당 및 셰프와 공동 개발해 단독으로 선보인 상품들이다.


◆오뚜기-넥슨, '진라면 X 카트라이더' 컬래버 이벤트 진행



오뚜기는 넥슨의 PC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진라면X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진라면 용기면, 컵면 전 제품에 컬래버레이션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였다. 진라면 '순한맛'에는 카트라이더 대표 캐릭터인 '다오'를, '매운맛'에는 '배찌'를 반영했다. '진라면X카트라이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 뚜껑 안쪽에 기재된 쿠폰번호를 게임 내 상점에서 입력하거나 게임에 접속하면 '진라면 매운맛 V1', '진라면 순한맛 V1'과 풍선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국사회투자, 'C레벨' 체제 도입


한국사회투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최고책임자급 'C레벨'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조직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젊은 리더십을 전면 배치함으로써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이종익 대표는 최고경영자(CEO)와 최고투자책임자(CIO)를, 이순열 신임 대표가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소셜임팩트책임자(CSIO)를, 이혜미 이사는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CCO)를 맡게 됐다.


◆hy, 프레딧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열어



hy는 자사 온라인몰 프레딧의 인기상품으로 구성한 추석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품목은 홍삼과 녹용과 건강식품, 정육, 밀키트, 지역특산물, 생활용품 등이다. 배송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모두 무료다. 연휴 전날까지 배송일 지정이 가능해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주문 건당 배송지를 수량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도 여러 곳에 간편히 발송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영어 AR도서 '글로벌 인터랙티브북 시리즈' 출시



웅진씽크빅은 자사 도서 브랜드 '웅진북클럽'이 '글로벌 인터랙티브북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인터랙티브북 시리즈는 2019년 국내에 첫 선을 보여 시리즈 누적 10만 세트 판매량을 기록한 독서 상품 '인터랙티브북'의 영문 버전으로 '웅진북클럽'의 첫 영어 증강현실(AR)책이다. 책은 아동의 눈높이에서 지적호기심을 채워주는 '웅진 호기심백과 큐(Into the Community)'와 다양한 직업, 역할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한걸음 먼저 사회탐방(Into the Curiosity Q)'으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 쪽방촌 거주민에 삼계탕 제공



하이트진로는 무더위와 함께 계속된 폭우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의 영양 보충을 위해 삼계탕 3000인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올 여름 극심한 무더위와 갑작스런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쪽방촌 거주민들에 대한 지원이 더욱 절실할 때라고 판단했다"면서 "쪽방촌 주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11번가, '월간 십일절' 맞아 최대 77% 할인



11번가는 8월 '월간 십일절'행사를 맞아 최대 77%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8월 '월간 십일절'의 타임딜 상품은 다양한 여름 상품으로 구성됐다. 오전 11시 파라아이스시티, 낮 12시 천안 오션 어드벤처를 시작으로 제주 신화월드, 탑스텐호텔강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박권 및 이용권과 베트남 노보텔 여행 숙박 상품까지 마지막 여름 바캉스를 위한 여행 상품들이 판매된다. 더불어 에고이스트 패딩, 코트, 점퍼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밖에 맥도날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롯데시네마 등 인기 e쿠폰 상품은 최대 54% 할인된 타임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