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휴온스메디텍, 공간멸균기 '휴엔IVH ER' 공급 外
민승기, 최홍기 기자
2022.09.22 15:14:34

◆휴온스메디텍, 주요 GMP 시설·종합병원에 '휴엔IVH ER' 공급


[딜사이트 민승기, 최홍기 기자] 휴온스메디텍은 최근 국내 주요 10여개 제약사 제조시설에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을 완료한 휴엔 IVH ER은 휴온스메디텍의 특허 기술인 에어쿠션이 적용된 최신 공간멸균기다. 에어쿠션은 고온·고압 상태에서 액상 멸균제를 미립자화한 후 열풍 증발을 통해 공간에 퍼져있는 미세 병원성 유기물을 멸균하는 기술이다. 엄격한 관리가 필요한 GMP 시설에서는 약제 제조 및 포장 시 감염 방지를 위해, 감염에 민감한 BL 실험실, 병원 등에서는 감염 관리와 미생물 청정 유지를 위해 정기적으로 공간멸균을 진행한다.


◆광동제약 '견옥고', 신제품 출시와 함께 '댕댕런' 참여


관련기사 more
휴온스그룹, 사회적 가치 창출 앞장 휴온스, 빛 바랜 외형성장

광동제약은 프리미엄 반려견영양제 견옥고의 제형을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추가한 신제품 '견옥고 본(本) 트릿형'과 '견옥고 안(安)'을 출시했다. 또 반려견 동반 마라톤 '댕댕런2022'에 협력업체로 참여한다. '댕댕런'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의 후원으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된 행사로 올해는 오는 24일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참가자 1인당 1kg의 사료가 '행복한 유기견 세상'에 기부되는 이 행사에서 광동제약은 '견옥고 활(活)'을 참가자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포토부스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화약품 윤도준 회장, 에세이 출간



동화약품은 윤도준 회장이 집필한 에세이 '푸른 눈썹 같은 봉우리, 아름다운 남산'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서울을 상징하는 관광 명소가 된 남산의 역사를 흐름 순으로 정리한 에세이다. 책은 과거 조선 시대부터 약 600여 년이 넘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변화한 남산의 역사 및 변천사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사진들과 함께 현재 남산의 지도, 시설물과 권역의 변천을 정리한 연대표를 수록해 독자들이 쉽게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2017년부터 남산 역사 탐방을 기획할 정도로 남산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윤 회장이 남산의 역사를 실제 탐방을 할 때처럼 독자에게 들려주듯 풀어냈다는 설명이다.


◆티앤알바이오팹, 네오팜과 창상피복재 공급계약



티앤알바이오팹이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네오팜과 창상피복재 '써지엔젤 플러스'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네오팜은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MLE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으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을 비롯해 피부장벽 더마코스메틱 '리얼베리어', 병원용 기능성 제품 '제로이드', 생활보습 바디 제품 '더마비' 등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티앤알바이오팹은 네오팜의 광범위한 병의원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피부과, 소아청소년과 등으로 창상피복재 제품 공급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 출시



GC녹십자웰빙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이다.


◆JW그룹, 제10회 성천상 시상식 개최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지난 2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제10회 성천상 시상식을 열고, 최영아 서울시립서북병원 진료협력센터장에게 상금 1억 원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성천상은 JW중외제약 창업자인 고(故) 성천 이기석 선생의 '생명존중' 정신을 기려, 사회에 본보기가 되는 참 의료인을 발굴하기 위해 2012년 제정했다. 음지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인류 복지 증진에 공헌한 참 의료인을 매년 1명씩 발굴하고 있으며, 올해 10회를 맞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