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젝시믹스, '더현대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 연다
최양해 기자
2022.11.22 08:45:06
내달 1일까지 운영…걸즈 애슬레저 등 카테고리 선봬
젝시믹스가 더현대서울에 개소한 팝업 매장.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에 키즈라인 팝업 매장을 개소했다고 22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지난 9월 아동복 라인 '젝시믹스 키즈' 출시 후 고객과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지난달 NC백화점 신구로점과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고, 유동인구가 많은 더현대서울에도 입점했다.


젝시믹스는 더현대서울에서 차별화된 공간구성과 콘텐츠로 키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구상이다.


이번 팝업 매장은 다음달 1일까지 운영된다. 파스텔톤 색상과 네온사인, 로고, 캐릭터 등을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주력 제품인 걸즈 애슬레저(기능성 운동복)를 비롯해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젝시믹스 키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이루다마케팅, 젤네일 기업 '글루가' 주식 취득 브랜드엑스, 국내 젤네일 1위 '오호라' 주주됐다 브랜드엑스, 결산배당 위해 31일 주주명부 폐쇄 젝시믹스·농심 알린 '이루다마케팅', 35억 투자 유치

젝시믹스는 팝업 매장 개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전 제품 10% 추가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점퍼와 맨투맨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매장을 열게 됐다"며 "부모가 된 MZ세대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키즈라인에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