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가성비 챙긴 SK매직 인덕션…안정성도 셀 틈 없네
박성민 기자
2023.02.17 10:20:44
프리미엄 모델 주요 핵심 기능 담아, 국내 최고 화력 '3400W' 뽐내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SK매직이 출시한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LIHR-B33, B23)'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의 핵심 기술을 담은 데다, 합리적 가격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


보더리스 인덕션 라이트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한 프리미엄 모델 '보더리스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은 보급형 모델이다.


이 제품의 화력은 '3400W'로 국내 최고 출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성능 IH코일이 빠르고 강력하게 열을 전달하며, 강력한 초고화력을 지원하는 '파워 부스트' 기능을 통해 보다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내 조리가 가능하다.


보더리스 인덕션의 핵심 기능인 화구 간 경계를 없앤 '수퍼 플렉스 존(Super Flex Zone)'도 3400W의 초고화력을 지원한다.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를 활용해 많은 양의 요리도 빠르게 조리 가능하며, 보다 자유롭고 안전한 요리 환경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SK매직, 신용도 방어 가능할까 SK매직, 조직개편…효율 제고·온라인 강화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프리미엄 모델에 제공하는 탈부착형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9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다. 또,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해 상판을 보다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의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22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을 탑재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프리미엄 인덕션의 주요 핵심 기능만 담은 보급형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의 가치를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