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신세계 이마트, 스타벅스 본사 지분 전량 인수 타진 外
이 기사는 2021년 03월 19일 17시 0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신세계 이마트, 스타벅스 본사 지분 전량 인수 타진 [IT조선]

신세계 이마트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지분을 전량 획득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미국 스타벅스 본사가 가진 50% 지분을 이마트가 사들인다는 것이다. 신세계가 스타벅스 지분을 모두 인수할 경우, 신세계 이마트가 받는 배당금은 더 늘어날 전망이다.


'부동산 폭등' 이익 본 LH, 사내복지 874억원 늘려 [한국경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근로자의 복지에 사용하는 '사내근로복지기금'에 준시장형공기업 중 가장 많은 규모를 출연한 것으로 나타났다. LH는 최근 2018년과 2019년 두 해 동안 874억원 규모를 기금에 냈다.


대한항공, 비운항 국내선 노선 11개 폐지 [뉴스토마토]

대한항공이 코로나19로 비운항 중이던 국내선 노선 11개에 대한 폐지 수순을 밟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수익성이 악화한 비인기 노선 구조조정으로 적자 폭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LG엔솔, 前 에너지부장관과 손잡고 美배터리 추가투자 속도전 [더구루]

LG에너지솔루션이 민주당 출신 전 에너지부 장관이 이끄는 미국 에너지 전문 컨설팅 업체와 손잡고 대관 역량을 강화한다. 그린뉴딜 정책으로 인한 미국 전기차 전환 및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투자를 가속화하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기아, 택시 전용 전기차 만든다…PBV 사업 강화 [지디넷코리아]

기아가 택시 전용 전기차로 목적기반모빌리티(PBV) 사업 강화에 나선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기아는 내년 상반기 니로를 기반으로 한 택시 전용 전기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2월 백화점 매출 39.5% 급증…2005년 모니터링 이래 최대폭 [주요언론]

지난달 백화점 매출액이 1년 전보다 40% 가까이 급증하면서 2005년 이래 최대 증가 폭을 기록했다. 이 같은 증가율은 정부가 그린북을 발간하며 모니터링을 시작한 2005년 이후 최고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 전기차 만든다 [주요언론]

중국 스마트폰업체인 샤오미가 빠르면 4월 전기차 사업에 본격 진입할 예정이다. 중국 스타트업 전문매체인 36kr에 따르면, 샤오미가 전기차 사업 진입을 고려하고 있으며 빠르면 1~2개월 안에 전기차 사업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모음 3,40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