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장재진 오리엔트 회장,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취임
최양해 기자
2023.04.04 18:02:19
20여년간 성남시 사회기여 '솔선수범' 평가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장재진 오리엔트그룹 회장(사진)이 4일 '성남·광주·하남 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하 범죄피해자지원센터)' 9대 이사장에 취임했다.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검찰청과 함께 범죄로부터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은 범죄피해자와 가족의 회복을 돕는 기관이다. 치료비, 생계비, 장례비, 학자금, 간병비, 취업지원비 등 금전적 지원과 법률적 지원을 함께 제공한다.


장재진 회장은 20년 이상 성남 지역에서 김장나누기, 독거 노인 주거시설 개선, 범죄피해자 자립을 위한 많은 지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기여 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하는 기업인으로 평가 받아왔다. 장 회장은 이날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을 시작으로 공식 행보에 나설 예정이다.


오리엔트그룹은 산하에 오리엔트바이오, 오리엔트정공 등 총 14개(해외 4개사 포함)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다. 바이오 분야 6개사, 자동차 분야 5개사, 전자 등 기타 3개사로 구성됐다. 업력은 62년에 달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오리엔트바이오, '희망나눔 김장김치' 후원 행사 오리엔트바이오, 작년 매출 228억…"수익 경영 적중" 오리엔트바이오, '3Q 흑자·무차입 경영' 동시 달성 오리엔트바이오 "차입금 전액상환 무차입경영 실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