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NH證, 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外
박기영 기자
2023.09.08 10:14:55

◆NH투자증권,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NH투자증권이 국내주식 및 해외주식 대상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고객 누구나 나무증권 및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주식을 입고할 경우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코스피,코스닥 시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및 해외시장에 상장된 해외주식(해외상장 ETF포함)이 대상이며,외국계기업 임직원이 주식보상제도를 통해 받은 해외 보관 자사주를 입고 시에도 동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신청 후 주식을 입고하고 11월 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최대 10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합산 ▲3000만원 이상 입고 시 지원금 5만원 ▲1억원 이상에 지원금 10만원 ▲3억원 이상에 지원금 15만원 ▲10억원 이상에 지원금 50만원 ▲30억원 이상에 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국내주식 5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 해외주식 1000만원 거래 시 5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져 최대 1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SK하이닉스, 10억달러 외화채 발행 NH證,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투자지원금 지급" 한국투자증권, ELW 388종목 신규 상장 外 NH證, 2차전지·채권 투자설명회 20일 개최

한편 NH투자증권으로 연금 자산을 이전하는 경우에도 최대 103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말까지 NH투자증권의 개인연금, 퇴직연금 계좌로 타사 연금 이전, 퇴직금 입금,신규 입금 등 자산을 순입금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나무증권 또는 QV 앱을 통한 이벤트 신청을 마쳐야 한다.

◆대신증권, 은퇴 예정자를 위한 연금스쿨 3기 모집


대신증권이 은퇴 예정자를 위한 연금스쿨 3기를 모집한다.


대신증권은 개인별 노후 대비 진단부터 절세 전략 등 은퇴 후 노후자금의 효율적 관리법을 소개하는 '연금스쿨 3기' 대상자를 9월 말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연금스쿨 3기는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위례WM센터에서 다음달 11일부터 연말까지 격주로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연금스쿨에서는 위례WM센터 정지은PB가 연금 진단부터 IRP제도 소개, 은퇴자금 운용 방법, 연금 수령, 절세 등 연금 제도 전반에 걸친 내용을 설명한다. 개인별 은퇴시기 및 준비 상황에 맞춘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신증권은 지난 4월부터 위례WM센터에서 연금스쿨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연금스쿨 3기는 9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연금스쿨 참가를 신청하려면 위례WM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이범영 대신증권 위례WM센터장은 "체계적이고 꼼꼼한 연금 설계는 퇴직 이후의 안정적인 삶을 위해 필수적"이라며 "위례WM센터에서 진행하는 연금스쿨로 풍족한 노후대비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투자증권, 가을 맞이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 투자자 대상으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9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민번호 기준 최초로 온라인 종합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1만원이 지급되며,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당월 국내주식 500만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합산 금액) 시 추가 3만원을, 계좌 개설 당월을 포함한 3개월 연속 월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5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단 개설 당월 이벤트 신청 및 거래는 필수다.


또한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순입금고'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혜택도 준비했다. 순입금고는 국내주식을 옮겨오거나 현금을 입금한 금액에서 주식 출고나 현금 출금을 제외한 금액을 의미한다.


세부 조건을 살펴보면, 10월 31일까지 순입금고 1000만원 이상 시 3만원, 3000만원 이상 시 5만원, 5000만원 이상 시 7만원, 1억원 이상 시 10만원, 3억원 이상 시 15만원, 5억원 이상 시 2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10억원 이상일 경우 10억원당 50만원씩 지급돼 이벤트 참가자들은 최대 1000만원(200억 순입금고 시)까지 받을 수 있다. 단, 기간 내 이벤트 신청 및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와 오는 12월 17일까지 순입금고의 잔고 유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한편 온라인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이 국내주식 순입금고 이벤트에도 참여 후 혜택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매년 똑같은 추석 선물 대신 주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추석맞이 주식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1주당 1만원 이상의 국내 또는 미국 주식을 유진투자증권 MTS 스마트챔피언을 통해 선물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제공된다. 


◆한화투자증권, '채권 투자 입문'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채권 투자 입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채권 투자 입문'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스마트자산관리팀 소속) 또는 은행연계계좌 보유 고객이 대상이다. 다만 영업점 계좌,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채권을 입고하면 순입고금액별 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입고 대상 채권은 국고채, 특수채, 회사채이며 CD, CP, 전자단기사채, 외화채권 등은 제외된다.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장형철 상무는 "채권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채권을 보유 중인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B증권,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 오픈


KB증권은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해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종목의 가격이나 등락률 조건을 등록하면, 시장가격이 조건에 도달한 경우 앱푸시를 통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KB증권 종합위탁계좌 고객은 대표 트레이딩 플랫폼인 KB M-able(마블)을 통해 무료로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고, 알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증권에서는 미국주식 24시간 매매가 가능하며, 바쁜 일상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시세를 확인하기 어려운 고객들도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의 모바일 앱푸시를 통해 미국주식 가격 변동에 즉각적이고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미국주식 시세 알리미' 서비스는 변동성이 높은 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잡을 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맞춤형 투자전략을 세우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거래 편의성 확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9월30일까지 '중요한 건 끊기지 않는 주문, 미국주식 24시간 거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상은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거나 2023년1월1일 이후 해외주식을 거래하지 않은 개인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만 해도 해외주식쿠폰 2만원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내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시 1만원 상당의 해외소수점주식을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