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엔씨소프트 '퍼즈업'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外
이규연 기자
2023.10.07 00:35:14
엔씨소프트의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가 6일 오전 기준으로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했다. (제공=엔씨소프트)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엔씨소프트 '퍼즈업'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엔씨소프트 신작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가 6일 오전 기준으로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했다. 퍼즈업은 모바일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9월 26일 출시됐다. 현재 한국을 비롯해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36개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글로벌 이용자는 한국어를 포함한 전체 11개 언어로 퍼즈업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네오위즈의 신작 게임 'P의 거짓'. (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 'P의 거짓'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후보 올라


네오위즈의 신작 게임 'P의 거짓'이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상식인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네오위즈가 6일 밝혔다.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는 해외 게임 전문 매체 게임즈레이더에서 여는 시상식으로 영국을 대표하는 게임 시상식으로도 평가된다.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대중 대상의 온라인 투표로 전체 17개 부문에서 수상작이 선정된다. 시상식은 11월 10일 진행된다. P의 거짓은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게임이다.

관련기사 more
넥슨 독주속 '2N' 신작으로 절치부심 네오위즈 "P의 거짓, 한국 게임 새 이정표" 포부 넥슨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구권시장 정조준 인생은 게임...신작부터 '위믹스'까지


위메이드, 폴란드 게임사 카트나페와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가 폴란드 게임사인 카트나페의 블록체인 게임 '후미즈'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후미즈는 위믹스 플레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티 온라인 장르 게임이다. 이용자는 아바타 '후미'를 활용해 다른 이용자와 상호작용하면서 레이싱, 위험물 제거, 동전 수집, 공 밀기 등 여러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이 10월 7일부터 12월 9일까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e스포츠 대회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첫 번째 정규시즌을 진행한다. (제공=넥슨)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e스포츠 대회 개막


넥슨이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e스포츠 대회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KDL)' 첫 번째 정규시즌을 7일 개막한다고 6일 밝혔다. 2023 KDL은 10월 7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에 비타500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리그 공식 채널, 네이버 게임 e스포츠 등에서 생중계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총상금은 2억500만원이다. 


그라비티가 7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간다리아시티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e스포츠 대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3'을 개최한다. (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 7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e스포츠 대회 개최


그라비티가 7일 오전 10시(인도네시아 시간 기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간다리아시티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3(이하 ROS 2023)'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그라비티를 대표하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ROS 2023은 2013년 열린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2013' 이후 10년 만에 열리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e스포츠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전체 6개 지역의 라그나로크 온라인 선수들이 모여 승부를 벌인다. 전체 상금은 5만 달러(한화 6745만원)로 우승팀이 2만5000달러, 준우승팀이 1만5000달러, 3위 팀이 1만달러를 각각 받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