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하나증권 압구정금융센터, 부동산 투자설명회 개최 外
박기영 기자
2023.10.13 10:35:41

◆ 하나증권 압구정금융센터, 부동산 투자설명회 개최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하나증권 압구정금융센터는 다음달 11일 오전 9시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2024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부동산 가치평가, 투자 전략 등이 소개된다.


참석 희망하는 손님은 압구정금융센터에서 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하면 자동 신청 완료된다. 계좌 개설은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하며, 참가 대상 손님에게는 초청장이 문자로 발송된다. 세미나를 신청한 선착순 200명의 손님에게는 부동산 투자 관련 서적도 제공될 예정이다.


김용수 하나증권 압구정금융센터장은 "2024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함께 확인하며, 부동산 투자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투자 관련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NH證, 연말정산 미리보기 이벤트 실시 外 NH證, 다이렉트인덱싱 소수점 매매 서비스 오픈 外 한투證, ELS·ELB 23종 모집 外

◆ 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총 상금 4000만원 규모로 주별 수익율 상위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위클리 리그(Weekly Leagu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 Weekly League'는 선물리그와 옵션리그로 나뉘어 국내선물옵션 전 상품을 대상으로 수익율 상위자를 가리는 투자대회다. 총 상금 4080만원으로 매주 수익률 1등 150만원 등 5위까지 순위별 상금을 지급한다. 


대회와 함께 일정 거래대금 충족 시 발행되는 응모권을 통해 아이폰15, 맥북, 호텔숙박권, 치킨 등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OPEN API를 이용하여 매 영업일 거래대금을 충족하면 일별 2만원(최대 60만원)의 수수료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이베스트투자증권 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 누구나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HTS, MTS(eBEST ON)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24일까지고 대회기간은 오는 23일부터 12월 1일까지로 6주간 진행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1인 최대 300만원 한도로 중복 수상도 가능하다"며 "국내선물옵션 투자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IBK투자증권, i-ONE Bank 비대면 증권계좌개설 이벤트 진행

IBK투자증권이 IBK기업은행과 함께 비대면 신규계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IBK기업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i-ONE Bank'를 통해 IBK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행사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이벤트 대상은 i-ONE Bank 이용 고객 가운데 신규로 IBK투자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증권계좌를 새로 만들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케익세트를 제공한다. 계좌 신설 후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한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IBK기업은행의 i-ONE Bank 앱 하나로 뱅킹부터 투자, 자산관리까지 가능하도록 개인자산관리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과 함께 고객의 투자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시너지를 창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서비스 외에도,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해야만 처리할 수 있었던 업무가 모바일웹에서도 가능하도록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IBK투자증권 모바일웹에서는 앱 다운로드 없이 계좌개설을 할 수 있고, 이체 한도 변경·사고등록·계좌 비밀번호 초기화·고객정보 변경 등도 가능하다.



◆ 한국투자증권,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국내 선물·옵션 신규고객 또는 6개월 이상 거래가 없는 휴먼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3개월간 최대 86%의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은 코스피200 선물·옵션, 코스피200 야간 선물·옵션 등 총 14개다.


거래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선물 1계약 또는 옵션 100만원 이상 거래 시 2만원 상당의 치킨세트 쿠폰을 지급하고, 매주 선물 50억원 또는 옵션 1억원 이상 거래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500억원 또는 옵션 1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이벤트가 주식시장의 헷지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옵션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선물·옵션 모의투자 프로그램과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더욱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해외 선물, 해외 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 앱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이벤트

신한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사전지정운용제도(디폴트옵션) 본격 시행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폴트옵션은 퇴직연금 가입자의 원리금 보장상품 만기 또는 신규 자금 입금 시 별도 운용 지시가 없다면 사전에 지정한 상품으로 운용하는 제도다. 적립금이 방치되는 것을 방지해 수익률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 개별 가입 고객 및 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후 디폴트옵션 상품을 최초로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매월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한다. 경품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다음 달 말 추첨을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다만 퇴직연금감독규정 제16조 2항에 따라 연간 3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므로 올해 퇴직연금 계좌로 이벤트 혜택을 지급받은 경우 본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더라도 당첨이 제한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디폴트옵션 상품은 투자성향별로 총 10종이 구성됐다. 정기예금을 비롯하여 타깃데이트펀드(TDF), 밸런스펀드(BF), 디폴트옵션 전용펀드 중심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상품 선택이 가능토록 했다.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