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씰리침대, 홈페이지·온라인몰 통합 리뉴얼 外
이호정,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2023.10.20 10:26:19

◆씰리침대, 홈페이지·온라인몰 통합 리뉴얼

[딜사이트 이호정,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기자] 씰리침대가 별도로 운영되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스토어를 하나로 통합하는 리뉴얼을 완료했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 확대에 초점을 맞춰 제품정보 확인부터 구매 과정까지 한결 간편화시켰다. 회사 측은 통합 홈페이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도 추진한다. 신혼부부 베스트셀러로 통하는 '메리미 Ⅱ(Marry Me Ⅱ)'를 최대 48% 할인된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에드가 Ⅱ'(플러쉬)와 '브라이드 ET' 등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도 최대 47%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이번 통합 홈페이지로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온라인 상에서 씰리침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쿠팡, 여성용품 최대 30% 파격 할인전


쿠팡이 다양한 여성용품을 파격 특가에 판매하는 '월간 여성' 기획전을 이달 23일까지 연다고 20일 밝혔다. 월간 여성은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각종 여성용품을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하는 기획전으로 올해 9월부터 매달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시크릿데이'를 포함해 리버티∙이너시아∙해피문데이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시니어 전용 위생용품 브랜드인 '디펜드'와 '르웨이' 제품 구색도 갖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맞춤형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 제품 300여개를 최대 30%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생활 필수품인 여성용품은 고물가 부담이 있는 상품 카테고리 중 하나다"며 "쿠팡은 앞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오츠카, KBL 공식음료 스폰서 계약 조인식

관련기사 more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선도 하겠다"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출시

동아오츠카가 이달 1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BL 센터 5층 교육장에서 조익성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과 김희옥 KBL 총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 스폰서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2020-2021시즌부터 2025-2026시즌까지 6년 연속 공식 음료 스폰서로 동행한다. 선수들이 마시는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 등 음료 일체와 아이스박스와 타월 등 각종 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조익성 사장은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오랜 기간 선수들의 수분 보충을 책임지며 프로농구와 함께 성장해 왔다"며 "나아가 유소년 선수 저변확대를 위해 포카리스웨트 유소년 캠프 등 KBL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웅진씽크빅X유데미, 우아한형제들과 '랜선 사수' 기획전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플랫폼 유데미(Udemy)가 우아한형제들과 멘토링 프로그램 '랜선 사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데미와 우아한형제들의 두 번째 콜라보 기획전이다. 현직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조언을 필요로 하는 취업준비생과 관련 직무역량 향상을 꿈꾸는 실무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20일 오픈 이후부터 상시 진행 예정이다. 유데미는 우아한형제들 실무자들의 노하우와 팁 등이 담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기획전 참가자들은 IT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본인에게 필요한 유데미 강의도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직무 역량 향상을 꿈꾸지만 도움을 받을 만한 멘토를 주변에서 찾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hy, 한국식품영양과학회서 기능성소재 연구성과 발표


Hy가 이달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3 한국식품영양과학회 정기학술대회(정기학술대회)'에서 기능성소재 관련 연구성과를 발표했다. hy는 그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및 천연물 등 기능성 소재 경쟁력 확보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왔다. 특히 최근 면역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과 개별기능성 소재에 대한 연구 비중을 높이고 있다. hy와 연구진은 동물실험을 통해 자사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MPRO3'의 장내 미생물 환경 변화와 과민면역반응 억제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개별인정형원료인 '꾸지뽕잎 추출물'의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제균 효과 및 감염에 대한 염증 수치 감소를 밝혀냈다. 이 외에도 '참나리 추출물' 섭취가 인체 관절건강에 끼치는 개선 효과 및 안정성, '식물추출 혼합물 (HY_IPA)'의 섭취가 숙취 개선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연구성과 등을 발표했다.


◆삼양식품, 해외 맞춤형 '똠얌불닭볶음탕면' 출시


삼양식품이 수출전용 불닭브랜드 신제품 '똠얌불닭볶음탕면'을 미국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똠얌불닭볶음탕면은 태국 전통요리인 '똠얌(tom yum)'을 불닭볶음면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맵고 신맛의 똠얌과 불닭의 매운맛을 조화시켜 새콤하면서도 매콤달콤한 자작한 국물을 완성하고 라임, 고수 등 다양한 향신료로 똠얌 본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똠얌불닭볶음탕면은 미국 내 아시아인구와 아시안요리를 선호하는 현지인들을 겨냥해 개발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미국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라며 "현지 맞춤형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해외시장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함태호재단,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 개최


재단법인 오뚜기함태호재단이 이달 19일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제28회 오뚜기 함태호 학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정윤화 단국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는 천연물식의약소재산업화연구센터장과 식품관련 기업의 사외이사 겸 감사위원 등으로 활동했다. 특히 고령화에 대비해 각종 질병예방을 위한 천연물을 이용한 기능성식품 연구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HDC아이파크몰, 국내 최초 '닌텐도 팝업 스토어 인 서울' 선봬


HDC그룹 유통전문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국내 최초로 일본 닌텐도 직영의 공식 대형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을 선보였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이달 19일 프리 오픈을 거쳐 20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의 오리지널 굿즈 400여 종과 함께 닌텐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팝업 테마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특히 그간 국내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이번 닌텐도 팝업 행사는 향후 이어질 아이파크몰 공간 활용 체험형 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축포 같은 행사다"고 말했다.    


◆풀무원, 겨울면 '풀무원 시그니처'로 혁신 가속


풀무원이 올 여름 역대 최고 매출의 일등공신인 생면사업 혁신을 가속화한다. 이 회사는 겨울면에서도 '풀무원 시그니처'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풀무원은 2021년 최첨단 HMR 생면공장을 준공하고 혁신적인 설비와 공정을 도입하며 독보적인 제면 기술을 발휘한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풀무원 냉장면은 올해 여름면 시장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보였다. 여름시즌 4~8월 판매량이 전년 대비 7% 이상 증가했으며 매출액은 15% 성장해 역대 최고를 경신했다. 이에 풀무원은 겨울에도 우동 혁신제품들의 라인업을 강화해 매출 신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노혜란 풀무원식품 FRM사업부 생면CM은 "올 겨울에도 대표 우동 제품군인 '풀무원 시그니처'를 앞세워 혁신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NS홈쇼핑, 상아제약 '두뇌혁명PS'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이달 22일 오전11시15분 상아제약의 '두뇌혁명 PS'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두뇌혁명PS 소개뿐만 아니라 두뇌 건강을 위한 알찬 정보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아울러 방송 판매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과 저소득층 노인을 위한 두뇌혁명PS 기부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완형 NS홈쇼핑 TV건강기능식품팀 차장은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2025년에는 인구 20%가 만 65세 이상인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든다고 한다. 그만큼 노인성 질환에 대해 관심이 늘어나고 있고 경도인지장애(치매)에 대한 걱정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 방송에서 두뇌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뇌혁명PS로 치매에 대한 걱정도 줄여보시고 론칭 방송에서 전하는 알짜 건강정보도 함께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