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이복현 "영풍제지 주가조정 불가피…충격 최소화 모색"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10.27 17:20:11
이 기사는 2023년 10월 27일 17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복현 "영풍제지 주가조정 불가피…충격 최소화 모색" [주요언론]

이복현 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금융위·금감원 종합감사에서 "주가를 상당히 많이 띄우는 이후에 불법이 밝혀지게 되면 어느 정도 조정은 불가피하다"며 "그 과정에서 어떻게 충격을 최소화하냐의 문제가 당국의 고민"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LG전자 '전장' 10년만에 분기 최대 영업익…"곧 주력사업 반열" [주요언론]


LG전자는 '상고하저'였던 기존 가전기업의 공식을 깨고 주력 사업인 생활 가전과 미래 성장 사업력인 전장(자동차 전자 장비)의 호실적에 힘입어 올 3분기 1조원에 육박하는 영업이익을 거뒀다. 특히 전장 부문의 영업이익은 사업 시작 10년 만에 전 분기 통틀어 최대치를 기록했고, 매출액도 3분기 기준 가장 많았다. 전장 사업은 매출 확대와 안정적 수익성 확보로 고속 성장하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금값, 중동 위기에 또 2000달러 돌파…최고가 경신할까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이복현 금감원장, 자산운용사 '주주권익 보호' 당부

27일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 등에 따르면 간밤 뉴욕상품거래소(COMEX)에서 금 선물 가격은 장중 한때 온스당 2003달러까지 상승했다. 2개월 반 만에 2000달러를 넘어섰던 지난 20일 이후 일주일 만이다. 이로써 2020년 8월 기록했던 종전 최고가(2089.2달러)에 한발 더 다가섰다고 닛케이는 평가했다.


'파업'에 흔들린 포드 "SK온 합작공장 등 전기차 투자 연기" [주요언론]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 포드가 수조 원에 달하는 전기차 사업 투자 계획과 연간 실적 전망 발표를 연기했다. 전미자동차노조(UAW) 파업, 전기차 가격 인하 경쟁 등에 따른 손실이 상당하고, 노조와 잠정 합의한 임금인상안 등으로 지출 비용이 늘어 회사의 수익률이 줄어들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