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하나은행, 브랜드 체험공간 '하나 플레이 파크' 조성
이보라 기자
2023.11.07 11:16:07
명동 그룹사옥에 조성…캠페인·이벤트 개최 예정
하나플레이파크에 조성된 손흥민 선수의 모습이 담긴 대형 그래비티 월. (제공=하나은행)

[딜사이트 이보라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코로나19로 오랜기간 침체됐던 서울 명동 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사옥에 새로운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서울 중구 명동 소재 그룹 사옥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브랜드 체험 공간 '하나플레이파크'를 조성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플레이파크'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대형 '그래피티 월' ▲지상 7층 높이 '벽면 래핑' ▲국가대표 유니폼 전시 ▲그린 그라운드 라이팅 등 조형물들을 볼 수 있다. 이종배 작가와의 협업으로 만든 '그래피티 월'은 17일 론칭하는 하나은행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도 등장한다. 


하나은행은 '하나플레이파크'를 단순한 1회성 이벤트 장소보다는 국경과 세대를 초월해 국내외 모든 손님들이 하나금융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들을 마음껏 누리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하나금융, 1000억 민간 벤처모펀드 1호 조성 하나은행·카드, 당근마켓과 생활금융 신사업 추진 금융硏 "내년 은행 순익 10% 줄어든다" 하나은행, 소상공인 30만에 1000억원 규모 금융지원

'하나플레이파크'에서는 ▲줍깅 챌린지 등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하나 레이저쇼 ▲하나 불빛축제 등 연말연시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플레이파크를 찾아오는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그룹의 오프라인 플랫폼이 되고,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꼭 찾아오고 싶은 명동의 랜드마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과의 지속적 동반 성장을 위해 하나은행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