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LG전자, 정수가습기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 운영 外
김가영 기자
2023.12.06 15:52:45

◆LG전자, 정수 가습기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 운영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LG전자는 이달 1일부터 열흘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하이드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하이드로타워의 핵심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체험 외에도 공기청정성향 테스트, 하이드로타워 3D 퍼즐 만들기 등을 즐길 수 있다. SNS에 제품을 체험하는 이미지를 올리면 경품도 수령할 수 있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본연의 성능은 기본이고 편리한 관리와 철저한 위생을 위한 혁신 기술을 빈틈없이 담은 혁신 제품이다. ▲미네랄 등 스케일 원인물질을 99.9% 제거하는 '정수 필터' ▲정수된 물을 100도로 끓이는 '고온 살균' ▲극초미세먼지를 없앤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는 '청정 필터' 등 3단계 과정을 거쳐 청정 가습을 완성한다는 설명이다. 


◆코닝정밀소재, 2024년도 정기 임원 인사 실시 


코닝정밀소재 한상진 상무 (사진=코닝정밀소재)

코닝정밀소재가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한상진 상무를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한 상무는 2006년 입사해 고객사 제품 품질 신뢰도를 신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회사는 한 상무가 유리기술연구소 연구원으로 입사하고 제품 기술 개발과 품질관리 분야를 담당하며 다양한 성과를 창출했으며,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인정해 승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처벌에 중점 둔 중대재해처벌법... 사고 예방노력 감안해야"

중대재해처벌법 사건에서 검찰과 법원이 기업의 안전보건확보의무 이행수준에 대한 면밀한 검토 없이 형사책임을 묻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대한상공회의소는 6일 상의회관에서 법무법인 세종과 공동으로 '중대재해처벌법 사례와 기업의 대응방안'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을 맡은 김동욱 법무법인 세종 파트너변호사는 중대재해처벌법 판결과 주요 기소사례를 분석한 후, 검찰과 법원이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해 너무 쉽게 유죄를 인정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검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사건의 91%(32건 중 29건)에 대해 기소처분을 내렸고, 법원은 선고한 12개 사건에서 모두 형사책임을 묻는 판결을 내린 것으로 나타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삼성전자, 보급형 '갤럭시 S23 FE' 국내 출시 外 LG전자, 불황 완충제 B2B매출 전체 40%까지 확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