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강태공 딜사이트S 전문가 "3년 기다린 상승 대비"
딜사이트에스 통해 12, 14일 '장중 무료방송 진행'

[] 오는 12일과 14일 주식투자방송 '딜사이트S'에서 강태공 전문가가 무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강태공 전문가는 내년 시장 상황에 맞는 주식투자로 개인들이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꾸준히 수익을 내왔던 자신의 주식 투자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강태공 전문가(사진)는 내년 주식시장에 대해 그간 3년 간의 침체를 딛고 대세 상승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이 성공투자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강태공 전문가는 "2020년 강한 상승장을 끝으로 2021년, 2022년, 2023년까지 긴 침체장이 이어지면서 개인투자자들이 많이 지치고 힘들었을 것이라고 판단한다"며 "하지만 명실한 것은 2020년의 상승장은 2017년 미중 무역전쟁 후 3년 간의 하락 후 발생한 이벤트였다는 점에서 내년 상승장 역시 3년의 침체장 이후 다시 맞이하는 상승장으로 모든 개인투자자에게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more
우리기술투자, 작년 4300억 영업손실 '역대 최악' 가비아 자회사 엑스게이트, 스팩 흡수·합병 추진

특히 그는 내년 주식시장에 대해 그간 과대 낙폭을 보인 주식들이 원래 자리를 찾아 갈 것으로 기대했다. 더불어 주식시장 전반적으로 전 종목의 고른 성장이 기대되지만 그 중에서도 굳이 주도 섹터와 키워드를 뽑자면 외국인투자자들의 수급이 강한 반도체주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한 강 전문가는 "주식 외에 또다른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는 비트코인과 증권토큰(STO) 분야도 관심있게 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강 전문가가 진행하는 증권방송은 딜사이트S 사이트 접속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