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 "내실경영 통해 위기대응 강화"
김호연 기자
2024.01.02 17:20:52
"미래지향적 마인드 필요한 때"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가 2일 열린 시무식에서 임직원에게 발언하고 있다. (제공=동부건설)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이사가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찾아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자"고 당부했다.


동부건설은 2일 서울 역삼동 사옥에서 윤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본사 임직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윤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심각한 불황 속에서 내실경영을 통해 수익성을 확보하고 위기 대응 역량을 강화한다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찾아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은 두려움과 걱정보다는 긍정적이고 진취적으로 도전하려는 미래지향적 마인드가 필요한 때"라며 "신(新)개척정신을 통한 적극적인 도전정신으로 모두가 함께 협력하며 위기를 돌파하자"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윤진오 동부건설 대표 "현금흐름 관리 철저" 동부건설, 플랜트사업 키운다…팀→부 승격 동부건설, 작년 영업익 302억…원자재값 부담 허윤홍 GS건설 대표 "생각하고 일하는 방식 바꿀 것"

동부건설은 이날 2024년의 새로운 경영방침을 '내실경영, 그리고 새로운 미래'로 정하고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기로 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건설업계에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올 한해 내실경영과 리스크 관리에 초점을 둘 계획"이라며 "이와 함께 건설업의 기본인 시공 안전과 품질의 견고한 체계 확립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